음식
전체 더보기
해산물5만원에 전복도3개주고 회나 해산물양이 가성비가 좋았고 신선했음 물고기회는 안먹어서 잘모름 무난한분위기 괜찮은곳
요물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93
6
0
메뉴만 봐도 술냄새가 납니다.ㅋ 가게 이름이 요물인데 요리하는 물고기입니다. 자체 양식장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날은 추천받아 참돔을 먹었습니다. 참돔 히비끼가 질긴가 싶으면서도 쫀쫀하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비린내 당연 없었고 사진은 메인 회뿐이지만 여기 밑반찬도 기가막히게 나옵니다요.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