め&酒
음식
전체 더보기
여의도에서 깔끔담백한 라멘을 찾는다면 #여의도 #멘슈 인도네시아 대사관 근처 우정상가에 위치한 라멘집입니다. 돈코츠와 특제 마늘기름이 들어갔다는 도쿠센으로 주문. 전날 술을 마셔서인지 돈코츠 국물이 훌훌 들어가더라구요? 많이 기름지지 않고 과하게 진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도쿠센은 쇼유베이스에 마늘기름이 들어가서인지 좀 기름지다 느껴졌고 제입만엔 좀 달았답니다.
멘슈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94
12
0
마싯어요
3
여의도 역에서는 좀 걸어야 하는 라멘집. 낮에는 라멘 밤에는 이자카야. 근데 그거치고 라멘이 선방...!! 딱 간이 맞았고 차슈도 신경쓰신 편이었다. 숙주들어간 라멘 별로 안좋아하는데 크게 걸거치지 않았고 목이버섯도 들어있었음. 근데 알바생이 너무 답답했닼ㅋㅋㅋ 물 한번 달라고 했는데 세 번을 움직이시더라... 그 분 아직도 일하시는 지 보러 조만간 한번 더 방문 예정. 🍜
(맛 8/10) 여의도 숨은 라멘 맛집. 낮에 와서 꼭 리조또를 먹어볼거다.
4
여의도 롯데캐슬아이비 맞은편 건물. 일본에서 먹는 라멘처럼 진한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스타일의 개량형 라멘으로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웨이팅이 길다.
1
여의도 멘슈 향이 독특한 국물이 매력적인 멘슈 라멘! 점심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합니다!! 면은 조금만더 얇았으면 좋겠지만 국물은 참 좋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