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isserie POND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지난 달에 지나가다 담에 가보자 했던 곳인데 오호 여기가 최근에 휘낭시에 비싸다고 들은 거기였네요. 근데 쫌 비싸도 얼그레이 카라멜 바가 엄청 맛있었어요. 분위기는 좋은데, 실내에서 먹고 가기에 자리가 너무 다닥다닥이라 그건 좀 별로. 아, 이천에서 봤던 아틀리에 유지 작품인 거 같은 게 있어 거기와 관련이 있냐고 있어 여쭤보니 그냥 판매를 여기서도 하는 듯했어요. (2025.03.29)
파티세리 폰드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43
23
0
한남동 파티세리 폰드 🥜 안에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아주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긴하지만, 테이크아웃 추천입니다~~ 마들렌은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선물용으로 정말 딱이라 생각했습니다.
26
제라늄 디저트 셰프라는 화려한 타이틀에 명품 매장과 스피크이지바를 적절히 믹스해 구성한 듯한 유려한 공간, 남다른 디자인적 완성도의 고급스러운 원목 패키지 2종까지. 화려하게 등장한 하이엔드 과자점, <아뜰리에 폰드>가 순식간에 고급 과자점의 1인자로 등극할 수 있었던 이유다. 살벌한 가격 책정에도 불구하고 말이지. 다음으로 오픈한 형제 업장, 파티세리 폰드 역시 크게 다른 부분은 없다. 취급하는 제품들로 보나 공간으로 보나 ... 더보기
13
모모스 커피 팝업때 파티셰리 폰드도 같이 있길래 구매했습죠..! 몰랐는데 휘낭시에계의 에르메스라고(ㅋㅋ)... 인생휘낭시에는 아니었지만 풍미도 나쁘지 않고 커피랑도 잘 어울리는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