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고사리육개장은 이런 맛이구나 하는 느낌? 와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어야겠다, 까진 도달하지 못했고 걸쭉하다는 점이 좋았음 간이 생각보다 삼삼해서 청양고추 팍팍 친게 입맛에 맞았다
어멍네 고기국수전문점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77
2
0
제주도에서 먹은 고사리 육개장이랑은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맛있게 한 뚝배기 뚝딱 자리가 협소해서 점심 시간에 가면 무조건 웨이팅. 근데 또 육개장, 국수라서 빨리빨리 빠지는 편!!!! 또 갈 의향 많음!
5
1
육수는 진하고 담백한 고기육수였지만 고기는 그냥 그랬음 양은 많은 편이고 김치,부추무침은 맛있는 편!
부드러운 국물에 두툼하고 쫄깃한 식감의 고기, 살짝 두께감이 있는 국수면발의 조화가 너무 근사함. 정말 애정하는 맛집
3
굵은 중면은 좋지만 특별할것도 없는 맛. 집에서 끓인 사골에 말아먹는 국수같아요. 휴가 가신다고 합니다.
15
음....요 앞에 제주국수보단 맛있는데 신촌에 멘도롱식당이 더 맛있음요...가격은 8000원이고 종류가 한정적. 그냥 다시 생각나진 않을듯
6
정갈하고 삼삼한 제주음식 전문점. 몸국을 서울에서 보기 힘드니까 그것만으로 메리트가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맛 자체는 멀리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지만 근처에서 한 끼를 먹기엔 괜찮은 식당. 최근에는 이전을 해서 좀 더 찾기 편한 쪽에 위치해 있어요.
고기국수 새로 생긴 고기국수전문점! 내부는 깔끔하지만 좁은 편이네요. 앞서 식사하시던 분들이 굉장히 칭찬하시기에 기대했는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ㅠㅠ 많이 남겼어요... 국물은 좀 느끼하다고 느껴졌고 면도 특별한 건 없네요. 일행은 국밥 먹었는데 그냥 그랬다고 합니다. 글쎄 다시 갈 생각이 들지는 않았는데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