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또간집에서 1등한집. 집순이를 1시간30분 웨이팅하게 만들었다. 이래서 사람들이 맛집 줄서서 먹는구나.. 비싸..근데 맛있어.. 비싸...근데 또 먹구시퍼.. 맛은 5점주고 싶음 . 하지만 . 미안하다. 너무 북적거리고.. 정신업꼬 .. 만약에 다시 가면 포장하는걸로.. 양념게장꽤나매움 간장ㄹㅇ신고해야함 밥도둑임
호성 꽃게전문점
경기 평택시 포승읍 연암길 87
5
0
평택에서 꽃게탕으로 잘 알려져 있는 호성식당. 꽃게탕 정식을 시키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포함돼서 한상 가득 반찬이 나온다. 알이 가득찬 간장게장의 비주얼에 벌써 기절...! 살도 오동통하니 잘 올랐고, 크기도 무척 크다. 지금까지 본 것중 역대급...! 여기다 신선하기까지 하니 맛이 없을수가 없음....! 근데 꽃게탕은 기본 무와 대파 외에는 아무것도 안 들어가 있다는게 아쉽다. 내 기준 꽃게탕은 쑥갓의 향긋함으로 ... 더보기
17
2
제 손에 꼽는 꽃게집이에요!! 전 간장게장을 먹으러 갔었는데 주위 분들은 탕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근데 정말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가격이 살짝 높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맛만 있음 되지‘라는 생각에.. ㅎㅎ 강추입니다!!
혜자로운 꽃게탕집. 꽃게탕을 주문하면 간장게장을 덤으로 ㅎ 꽃게탕 자체도 야채 듬뿍에 꽃게가 부족함 없이 들어가 있다. 밥이 쭉쭉 들어가게 됨. 서울에서는 좀처럼 찾기 힘든 퀄리티. 꽃게 살 충만하고 알까지 가득해서 정신 없이 파먹었음. 게장도 감칠맛나고 맛있었음. 다 먹고 라면 말아 먹으면 마지막 진국을 느낄 수 있다. 사람 가득 차 있는 것 보니, 이름난 집인 것 같다. 주차장도 널찍하다.
1
평택
꽃게탕을 시키면 게장 1인분이 따라나오는데 게장에 비빈 밥에 꽃게탕 국물 한 숟가락 먹으면 소주가 콸콸콸🤦♀️ 갑각류는 뜯어먹다가 지치는 기분이라 잘 안 먹는데 뜯어먹을만한 가치가 있을 정도로 크고 실한 꽃게다. 평택에 갈 일이 없으면 일을 만들어서라도 가고 싶어지는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