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연어 육회 모두 나쁘지 않았지만 가격에 비한다면....좀 아쉬운 느낌. 야끼니꾸가 의외로 제일 괜찮았고 사진이 6만원이 넘는 메뉴인데도 이정도 양이라니 좀 아쉽다. 양도 양이지만 육회도 그렇고 막 엄청 맛있지는 않았다 ˃̣̣̣̣̣̣︿˂̣̣̣̣̣̣ 왜 그렇게 사람이 많은지는 ????? 의문. 다시 방문하고 싶진 않다.
육회도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3
1
0
무난하게 먹기 좋은 세트 1번. 반찬으로 나오는 무국에 술이 술술 넘어간다.
육회가 땡겨서 갔다가 야끼니꾸의 맛을 알아버리고 옴ㅋㅋ 세트메뉴가 잘 되어있어서 이것저것 먹는 욕심 큰 나같은 사람에게 딱 좋았다. 육회를 안먹으면 꼬치만 단독으로 안되는 건 좀 아쉬움ㅜㅜ 그래도 고기도 괜찮았고 조그만 화로도 귀여웠다. 다음엔 연어도 먹어봐야지!
긴 잠행의 끝을 지나 지난 징집때 끌려간 옛 친우를와 비밀리에 접선을 하게 되었소. 나는 조선에서 가장 젊은 백성들이 들끓는 한양의 합정동에 잠행을 하기로 예전부터 마음을 먹었었소. 그 이유는 간단한데 조선땅인 심지어 나라의 수도 한복판인 이곳에 왜구 음식점이 아주 많이 있다하여 궁금증과 호기심 그리고 혹시 왜구들이 조선을 탈취하기 위해 음식으로 백성들을 꾀어내기 위함이 아닐까 불안하여 이곳저곳을 쑤셔댔지만 아직까지 왜구음식이... 더보기
1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