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외식커🥄

추천해요

7년

비오는날 본태박물관을 다녀왔는데요 이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었습니다 :D 안도 타다오의 건물도 가치있지만 그 안의 전시도 충분히 좋았어요 (유민미술관에 비해 훨씬..조았습니다) 전시를 다 보고 나오면 본태 카페로 이어지는데 음료류는 꽤 가격대가 있고요 돈까스같은 식사류도 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제주서 본것중 가장 진하고 알록달록한 수국을 여기서 봤답니다 #수국

본태박물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69

외식커🥄

좋아요

7년

바람이 많이부는 밭이라는 의미의 "보롬왓" 근데 제가 갔을땐 정말 너무 바람이 엄청나게 심하게 불더라고요 ㅋㅋㅋ 휴.. 모자쓰고 차에서 나오는순간 모자 날아갈뻔.. 입장료 3천원이 있어요 카페만 이용한다고 해도 입장료는 내야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5월정도에 가면 메밀꽃밭을 볼수 있다는데 제가 갔을땐 메밀은 수확한 후였고 라벤더도 수확기가 임박했더라고요 꼭 보고싶은게 있으시다면 시기를 잘 체크하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주 ... 더보기

보롬왓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50-104

외식커🥄

좋아요

7년

6월말의 제주는 수국구경을 원없이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곳이었읍니다 그냥 도로변에도 이쁘게 피어있는 곳이 많지만 저는 작정하구 카멜리아힐에 다녀왔어요ㅎㅎ 포토포인트도 나름대로 귀엽게 많이 마련해놔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쿠팡으로 입장권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이것은 수국사진 자랑용 핀,,, 반정도 구경하면 온실같은 공간에 플라워 카페가 있어서 음료도 마시며 쉬어가기 좋습니다 시원하고 맛난 한라봉쥬스 칠천원 💸 #수국

카멜리아 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