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외식커🥄
추천해요
7년

비오는날 본태박물관을 다녀왔는데요 이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었습니다 :D 안도 타다오의 건물도 가치있지만 그 안의 전시도 충분히 좋았어요 (유민미술관에 비해 훨씬..조았습니다) 전시를 다 보고 나오면 본태 카페로 이어지는데 음료류는 꽤 가격대가 있고요 돈까스같은 식사류도 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제주서 본것중 가장 진하고 알록달록한 수국을 여기서 봤답니다 #수국

본태박물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762번길 69 본태박물관

DJ the Kid

음 본태박물관 안에만 돌아봤는데 수국도 있었네요. 저도 여기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비오는 날도 운치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