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헤이진

대구

리뷰 11개

헤이진
추천해요
4년

식단 관리 중이라 맛만 봤는데 천국의 맛... 역시 떡볶이는 옳다ㅠㅠ 달짝매콤한 국물떡볶이를 10분 안에 끓일 수 있는 게 장점. 어묵도 얇지 않고 맛있다. 소세지는 따로 추가했지만 굳이 안 넣어도 한 봉지로 2명이서 충분한 양일 듯. 파는 많이 넣으세요! 라면사리+ 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 볶는 것이 진리인데 못 먹어서 아쉽..

미미네 오리지널 국물떡볶이

메이커 없음

헤이진
추천해요
4년

반월당김밥(기본) 3,800 다이어트를 하면서 외식 때 메뉴 찾는 일이 은근 힘들었다. 샐러드는 먹기 싫고 외식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은 가게이다. 내가 먹은 건 기본인 반월당김밥. 좋은 쟈료에 양도 충분하다. 이런 김밥이 한 줄에 3,800원이면 반월당, 동성로에 올 일이 있을 땐 무조건 재방문 의사있음 ㅠㅜㅜ! 저염에 밥은 적고 야채,계란이 많아서 좋았다! 함께 나오는 장국이나 무피클도 짜지않고 슴슴해서 진짜 좋음... 더보기

반월당 김밥

대구 중구 남성로 60-1

헤이진
추천해요
4년

오리불고기 먹을 때 항상 찾는 집. 中자와 한마리가 3~4천원 차이인데 한마리 주문하는게 좋아요! 로스구이, 오리백숙도 판매하는데 갈 때마다 오리주물럭을 먹게 된다. 찬이 깔끔하고 특히 항상 나오는 살얼음 가득한 백김치가 맛있다. 식사 후에 서비스 들깨 수제비가 나오는데 양도 많고 이 수제비가 별미 !

오리촌

대구 동구 반야월로20길 2

헤이진
추천해요
4년

온족발러들..가세요 꼭 가세요! 식사로만 3차째였지만 둘이서 클리어. 한 골목에만 분점이 몇 개 있어서인지, 내가 저녁 시간에 방문하지 않아서 그런지 손님이 많아도 회전율이 좋았다. 저녁 시간 대에는 종종 순번을 기다려야 하나봄. 개인적으로 차갑고 꼬들한 족발보다 껍질 부분이 쫀득찐득한 온족발을 좋아한다면 방문해보길 추천하고 싶다. 김광석 거리를 가볍게 한 번 둘러보고 족발에 소맥 한 잔.

방천가족 족발 & 보쌈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7-8

헤이진
추천해요
4년

내맘대로 파스타 냉이와 쑥을 좋아해서 봄에 냉동해놓은 걸 겨울에 꺼내 먹는다. 그때그때 집에 있는 걸 넣어 해먹는데 이날은 마늘,냉이,새우나 해물믹스,앤초비,들깨를 넣었네. 냉이+들깨 조합은 👍 혼자 먹는 거니 플레이팅,맛 조합은 생각하지 않음. 내 입에 맛있으면 된 거니까!

집밥

메이커 없음

헤이진
추천해요
5년

명인의 빵집 발효종 빵도 맛있고 스콘이 맘에 들었다. 추천받은 초코스콘은 달지 않아 맛있었다. 어르신들과 젊은 사람들 취향의 빵이 종류별로 적절히있어 부모님과 방문해도 좋을 곳. 단 것을 싫어하는 부모님도 맛있게 드셨다. 딸기철이라 딸기케이크가 가격대비 퀄이 좋았는데 겨울이 지나기전에 맛보고 싶다.

행운의 시간들

대구 달서구 화암로 325

헤이진
좋아요
5년

닭백숙 45,000원 해물파전 10,000원 팔공산에 백숙집은 웬만하면 다 비슷한듯. 개인적으로 백숙을 좋아하지만 딱히 맛이 차별화 있다고 생각은 안 함. 들깨칼국수나 기타 메뉴가 다양하고 카페 메뉴도 판매해서 그런지 팔공산에 다른 백숙집보다 아기자기 잘 꾸며져있다. 말이 필요한가 주말 낮에 팔공산에사 먹는 백숙,파전과 막걸리는 환상이다.

팔공 은가비

대구 동구 용천로 58

헤이진
추천해요
5년

꽃게정식2 재방문 인당 꽃게장 1마리+돌게장 무한리필+양념게장+꽃게탕과 기타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온다. 여수에 많은 돌게장집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구성을 본다면 여수갈 일이 있다면 또 가고싶다. 알이 꽉 찬 꽃게장은 싱싱하고 짜지않아 밥 한공기는 순식간이다ㅠ 1층에는 젓갈, 김치 등 여수특산품을 파는데 구경하기도 좋고 선물 보내기도 좋음. 배가 불러오는 게 짜증남... 끊임없이 먹고 싶다ㅠ

꽃돌게장 1번가

전남 여수시 봉산2로 36

헤이진
좋아요
5년

매운맛 이제야 먹어 본 마라탕 처음 먹어봐서 비교 불가 가게는 깨끗하고 여사장님도 친절했음 매운맛+제피,방아,고수 향채 처돌이라 마라도 기대했는데 중국 향신료는 내 스탈이 아닌 듯ㅠ 다른 사람들은 맵다고 하는데 매운맛이라도 내 입엔 생각보다 맵진 않았고 얼얼한 맛도 좋았다. 개인적으로 야채는 다 맛있었고 양고기와 푸주, 분모자가 좋았고 새우는 안 넣어도 될 것 같다. 새우보다 완자꼬치를 넣는 게 더 맛있을듯. 다만 향이ㅠ먹다보... 더보기

자매 마라탕

대구 중구 동성로3길 20

헤이진
별로예요
5년

홍춘천닭갈비2 라면사리1, 치즈사리1 유가네가 나아요.. 라면사리는 너무 마르고 고기도 너무 작고 적었음.

홍춘천 치즈 닭갈비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