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귤

리뷰 8개

이귤
추천해요
2년

비건 파인다이닝을 이정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니 좋았어요. 농심 잘한다! 후식으로 나왔던 들기름 캬라멜이 자꾸 생각나요. 식당 안이 겨울처럼 추웠어요.

포리스트 키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이귤
별로예요
6년

볶음밥을 먹었는데 나쁘지 않지만 재방문 의사은 없는 맛이었고 쌀국수는 보통이하. 왜 줄서는지 알 수 없는 가게 중 하나.

안녕 베트남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70

이귤
별로예요
6년

너무너무너무 달다 한입마시고 멈췄어요.

스트로베리밀크티

메이커 없음

이귤
추천해요
6년

애프터눈 티세트 2인(40000원)를 먹었고 아주 만족스러웠다. 자리에 앉으면 웰컴티와 함께 시향키트를 주셔서 차 향을 맡아볼 수 있다. 시향키트에 없는 차도 요청하면 가져다 주신다. 찻물은 요청하면 계속 리필할 수 있다. 디저트가 많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라 좋았다. 티라미수랑 기정떡샌드위치 그리고 튀일 앙버터 스콘이 특히 맛이있었다. 디저트가 맛있어서 따로 구입할 수 있는지 문의했는데 판매는 안하신다고 한다. 의자도 편하고... 더보기

오설록 티 하우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0

이곳 샐러드가 꽤 맛있다. 메인으로 먹은 굴라쉬는 예상 가능한 맛. 빵도 주는데 감자가 세개 나왔고 스프 양은 내 기준 좀 부족했다. (물론 감자와 빵을 다 먹으면 배부르지만 난 굴라쉬를 먹으러 갔는데...) 동행들이 먹었던 라자냐보다는 그래도 굴라쉬가 나앗음. 음료를 기본제공하는데 그냥 병째 가져다주셔서 좀 아쉬운. 내가 방문한 날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동행 모두가 질문이나 요청을 했을 때 불친절하게 대응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아멜리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28

이귤
좋아요
7년

음료랑 케익이랑 다 맛이 괜찮았어요. 마리아쥬프레르 홍차를 우려서 아이스로도 마실 수 있어요. 음료가격이 좀 비싸지만 리필이 되서 오래 있을 때 좋아요. 큼직한 테이블에서 친구랑 오래 좋은 시간 보내다 왔어요!

토텐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5-11

이귤
좋아요
7년

낙성대 근처에서 맛있는 카레를 먹고 싶다면 찾아가자. 밥과 카레는 리필이 가능하다. 하지만 우든트레이 코너부분 위생상태에 실망함.

모다모다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36

이귤
추천해요
7년

샷이 들어간 그린티라떼. 생크림과 커피 녹차의 맛의 조화가 훌륭하다. 부드럽고 적당히 기분좋게 단 맛이다. 재방문의사 100%.

무드포커피

서울 관악구 관악로10길 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