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리또 먹어봤는데 그냥 특색없이 무난~하다. 맛없던 건 아니지만…
더 타코부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가길 10
4
0
맛도, 양도, 신선함과 고기의 품질도, 가격도 모두 상당했다. 새로운 곳을 발굴한 기분. 또 가볼 것이다. 충분히 점수 더 오를 수 있는 곳이라 기대된다.
카츠오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55
8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한 동네 돈까스집. 카레 맛있다. 양은 살짝 아쉬울랑 말랑.
카츠젠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7길 130
일단 새우군만두 맛있는 편이고 샤오롱빠오도 맛있는 편이다. 근데 막 찾아가야 할만큼 엄청 맛있지는 않다. 리뷰가 거의 없는데 궁금해서 라즈지 시켜봤는데… 이건 실망스러웠다 ㅠ 뼈도 너무 많고 맛도 튀김도 영 애매했다… 라즈지는 개선이 많이 필요해보인다. 그냥 가지튀김이나 조개볶음 먹을걸… 그래도 다시 가보긴 하겠다.
서두산 딤섬 만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8-23
5
비빔냉면이 유독 맛있었다. 물냉면도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있음 만두는 평범하다.
피양옥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6길 7
두 번을 갔는데 트러플 짜장은 확실히 맛있긴 한데 뭔가 돈으로 떼우는 맛이다. 특별하지만 가격 생각하면 적당히 맛있다. 분위기나 서비스는 특히 좋다.
무탄
서울 강남구 논현로176길 22
맛있었다. 그러나 가격 생각하면 특별하기보다는 그냥 평범한 편이다. 가격 생각 안 하면 신선하고 맛있었다.
고급 오복수산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만두국을 먹었다. 그냥 맛없지도 않지만 특별한 거 없는 맛이었다. 보쌈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1인 세트는 없더라.
설매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23
햄치즈볶음밥을 먹었다. 그냥 무난한 동네 분식점 볶음밥 느낌이다. 맛집은 아니고 그냥 땡기면 갈만한 듯. 동네 주민이 많다.
하나우동
서울 강남구 논현로171길 12
3
무난하게 괜찮았다.
경자국밥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낙은로 12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