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MAXIMA

추천해요

6개월

동네주민들에게 수많은 추천을 받다가 드디어 방문해본 이주당! 훌륭하게 구워내는 먹태, ‘주당태’로 유명합니다. 이른 영업종료가 아쉬운 서촌에서 (아마 유일하게) 무려 새벽 4시까지 영업하는 술집이에요. ‘이 세상 주당들의 천당’이라고 부를 만도 하네요 ㅎㅎ • 주당태 18,000 어른맛 솜사탕이랄까, 입 안에서 파스러집니다. 소스도 맛있어요. 주문을 하면 입구쪽 화로에서 슬슬 구워서 금방 내어주십니다. 어쩌면 이렇게 훌륭한 구움정도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 정말 신기합니다. 솜사탕만큼 파사사.. 하지만 끈기가 없기에 먹을 때 가루는 조금 날립니다. 이거 먹으러 재방문 할 것 같네요.

이주당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나길 1

미오

일대 술꾼들은 여기 아니면 경성상회에서 마무리를 합니다 ㅎㅎ 국물 필요하면 경성, 마른 안주는 이주당… 맥시마님도 늦게까지 드시는 애주가시군요..!

MAXIMA

@rumee ㅋㅋㅋ4시까지 영업이라니 정말 소중하죠! 저는 애주가 친구를 둔 알쓰..정도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저는 국물파라서 추천해주신 경성상회도 가 봐야겠네요!

미오

@ruda51 네 저도 거기서 세시 반에 나온 기억이 있습니다. 지고쿠나베에 명란계란말이로 소주를 또 달렸다니까요… 😂

후디

어른맛 솜사탕이라니, 너무나도 구미가 당기는 말이에여😌

MAXIMA

@hoodie0702 여기가 먹태 입문이었는데, 너무 맛있는 곳을 처음부터 가버려서 다음이 조금은 우려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