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오픈한 신상 오마카세 업장! 제가 발행하는 신상 식당 소개 레터 구독자 분이 추천해주셔서 가보았습니다 ☺️ 위치가 서울에서 많이 외곽이라 가성비가 좋을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싶었네요. 런치 40,000원! 버섯 우동과 메밀 아이스크림까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개 다 흔한 맛이 아니에요. 오이를 싫어한 편이 아닌데 오이가 안 들어간 후토마키가 좋더라구요. 오이 대신 쓰신 재료가 좋았어요. 우동도 아주 훌륭했고요. 면 빼고는 다 만드신다는 셰프님의 접객도 처음엔 조용하시다가 이내 신나게 진행하시는 스타일! 스시 외의 것들이 섬세해 만족도가 높으니 전체적인 감흥이 더 좋더라구요. 여기까지도 좋았는데 가게 시그니처 1위는 저녁 메뉴에 나온다니 예약을 아니할 수가… 그러나 제 한점은 아나고. 디씨 오마카세 갤러리에서도 어느 분이 아나고는 탈엔트리급이라고 하시던데. 공감합니다. 셰프님도 웃으시며 아나고가 맛있지만, 가게 시그니처는 제일 마지막에 나온다는데 그게 아이스크림이었네요. 가성비 오마카세를 가끔 가면 단골 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은 잘 없는데 여긴 그랬습니다. 추가 한점 때 후토마키를 먹었는데 양이 모자라서가 아니라, 그 맛을 또 기억하고 싶어서였어요. 추가 스시는 원하는 사람에 한해서 랜덤 제공입니다. 사장님이 이전에 계셨던 곳들의 장점이 그대로 가져와진 느낌은 있는 듯 합니다. + 노원역에 서 가까워요. 드시고는 구법원고로케 https://polle.com/p/3xzi8H 포장 해 집에 가면 환상의 코스! (사무실 동료가 발견) ++ 좋은 곳 제보해 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 알려드린 다른 분들도 다녀와서 좋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스시 초심
서울 노원구 노해로85길 1 2층
성토 @seongto
헉... 메밀아이스크림...!! 선릉쪽에 한 오마카세에서 먹었던 메밀아이스크림이 인생최고존맛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여기도 맛있겠다...
무명이 @charryc
저도 우연히 가게 되었는데 스시 불모지에 생긴데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미오 @rumee
@charryc 저 사실 오늘도 다녀왔… 는데 이글을 보니 넘 반갑네요 ^^!!!
미오 @rumee
@seongto 저와 같이 가신 일행 분도 인생최고존맛의 표정을 지으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