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미오
추천해요
6년

와!! 여기 너무 신기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정갈한 ‘한 밥상’이 너무 좋은데, 미역국은 “울엄마표 푹 퍼진 미역국이 최고~!”인 저에게 꽤 좋은 식사 경험을 준 곳입니다. 미역국 전문점인데 저는 ‘가자미 미역국’을 시켜 보았구요. 원래 양념 강하게 하지 않은 생선을 먹는 걸 좋아하고, 또 꽤 우려진 미역국 안에 들어가 뽀얀 국물에 어우러진 가자미가 먹는 재미가 있어서 즐거운 식사 였습니다. 밥은 기본 톳밥이구요. 오랜만에 뵙는 분과의 대화가 곁들여져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겠네요. 좋은 곳 소개에 감사드립니다. 압구정동 한복판이라 미역국치고는(?) 가격대가 다소 있으나 인근 지역 밥집 평균을 고려해 좋은 곳으로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청담미역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0길 15 1층

맛집패치

여기 좋죠! 회사 1분 거리에 청담점 지점이 있어서 밥 땡길때 종종 가고 있어요! 여름이라고 해초 국수?도 하던데 궁금😆

변냥

미오님 르메이에르 지하에도 미역국 전문점 있어요. 전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ㅠㅠ 호호미역이라고 합니다

미오

@darklady 앗 고맙습니다 변냥님 정말 비슷한 컨셉의 미역국집이네요..!! 얼른 핀했어요~~~!!

미오

@harrylcr 패치님네 회사 근처엔 청담점이 있으시다니 그럼 그것은 본점...?! 해초국수도 궁금하네요. 한식에서 요즘 정말 이것저것 새로운 시도가 많은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