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최고 삼색파스타는 약간 느끼할 수 있다 뇨끼는 크림의 풍부한 맛과 식감이 너무 좋았다 매장 입구쪽이 좁고 벌레가 많아서 들어갈때 좀 그랬음.
비스트로 사랑방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5길 40
1
0
크림이 많은 티라미수를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것 같은데 나는 티라미수 먹을 때 밑에 깔린 커피에 적신 촉촉한 시트의 느낌을 좋아해서인지 그저 그랬다 솔직히 가격대비만 생각해도...잘 모르겠음. 카페 내부도 어둡고 생각보다 넓어서 뭔가 산만한 느낌도 강했다. 같이 시킨 더치라떼는 맛있었다.
합정 티라미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빵이 맛있고 패티가 적당한 두께로 간이잘맞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지만 가격대가 좀 높은것같다. 프라이는 너무 짰다.
릿잇타미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31
멀리 나가기귀찮은데 스시먹고싶을때 가는 곳. 가격이 저렴한건 모르겠고 회가 두꺼워서 가격대비 푸짐하다고 느낄수는 있을듯. 다 먹고 나면 엄청 배부르다. 서비스나 가게분위기는 엉망쓰~ 겁나시끄럽고 사람많음
스시 로로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3길 29
아구찜 오랜만에 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 5명이서 아구찜4개 (1인분 15000원) 낙지찜1개 볶음밥 2개해서 배두들기면서 나옴. 아구도 쫄깃하니 양념이 잘 배었고 콩나물고 듬뿍들어갔고 낙지는 촉촉하니 질기지않고 맛있었다. 특히 볶음밥이... 화룡점정이었다 ... 약간 불맛이 나는 아구찜남은 양념에 볶은 밥인데 이게뭐라고 배부른 상태에서도 계속 들어가더라. 한 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포미아구찜
전남 목포시 용당로331번길 8
방어 너무맛있구 웨이팅오지게길고 반찬도 적당히 잘 나오고 연어구이도 서비스로 먹었다~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