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줄서서 먹는 맛집 맛있음
바다회사랑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3
5
0
바다회 사랑 처음 방문했던게 2016년이었는데.. 벌써 10년이 됐다니 여전히 두툼하고 맛있군 포장하면 (주말이어도) 20분이면 받을 수 있다 😆 대방어로 유명하지만 광어연어도 나쁘지않음!
29
바다회사랑은 바다회사랑이지 뭐 두툼한 회는 한국인이 사랑할 수밖에
맛있다😱👍
4
작년에는 12월 말일경 줄서서 포장해 왔었는데 올해는 전화로 미리 예약주문이 가능해서 미리 주문하고 현장에서 20분정도 대기후 픽업완료. 아직은 대방어가 이른건가 작년보다 맛이 별로였어요.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 웨이팅은 금요일 저녁8시에 방문했는데도 장난아니었어요ㅜㅜ
여름의 바다회사랑은 처음인데 나름 갠찮습니다. 만석이 아닌 건 아니지만 미어터지는 겨울보다야 이모님들 표정도 훨 좋구요. 줄전갱이랑 농어 반반 먹었으요. 그래도 여름 기분 나네요. 해물라면에는 특이하게 목이버섯이 들어가 있네요.
10
마포구민들의 방어집.. 최근에 아주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는데 예전만큼의 감동은 없었다 왜인진 모르겠엉
6
왜 대방어 맛집인지 알 수 있는 퀄리티와 가격
1
바다회사랑 방어 중자. 맛은 있었으나 저는 이날로 올해 방어 시즌아웃 합니다 (대박물림.. 옛날엔 연어랑 방어 무한으로 먹을수잇엇는데... 나이먹엇나봐요....)
9
4.3/5.0 😋 대방어회(중 89000) 겨울 가기 전에 한 번 더! 2호점은 2층까지 있어서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근데 먹고 나올 땐 엄청 추운 날인데도 웨이팅이 길더라구요! 먹고 갈 땐 번데기탕이랑 생선까스도 밑반찬으로 나와요. 백김치는 추가 시, 1000원이에요.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