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세 부도심과는 조금 다른 나지막한 분위기를 풍기는 나카메구로. 계획 주택가와 도심의 연결점이니 한국으로 치면 천호나 군자쯤 되는 곳일까 싶다. 그곳에 위치한 한 카레집. 타베로그 점수가 높아 방문해보니 웬걸. 네팔 형제들이 하는 조그마한 노점. 서서 먹을 것은 상상치 않았는데. Pros. •매콤짭쪼름한 드라이 커리. 수준급이다. •폭발하는 향신료의 향과 잘 볶인 돼지고기. •간도 너무 좋아요. •노점이 이렇게 깔끔하다고? •포장 가능. 근처에 숙소 있다면 초강추. •츠케모노도 맛있어요. •동생분 한국어도 하십니다. •밥 퀄리티… 스시 오히츠에 담아 식히는 모습까지. Cons. •서서 먹어야죠? •비 오면 조금 맞을수도. •4명 앉기도 버거워요. 피크타임에는 비추. •도쿄 여름 아시죠? •콜라 없어요 ㅠㅠ •가격은 노점이 아닙니다. 다른 스파이스 카레의 명점과 비교해도 기본기에서 절대 밀리지 않은 곳. 생각 이외의 수준급의 커리를 먹을 수 있어 행복했던 곳. 한국서 쉬이 맛볼 수 없는 마살라의 퀄리티와 익살스런 동생분의 웃음이 눈에 띈다. 낯선 타지지만 꼭 성공하길! 재방문의사: 4.5/5 P.S: 포장 용기 엄청 좋아요. 집이 좀 멀어도 궁금하다면. 위치: https://maps.app.goo.gl/GHKKSHnRpTBAwGZP6?g_st=ic #スパイスカレー #타베조선_도쿄 #타베조선_카레 #グルメ #foodie
魔皿カレー
〒153-0051 東京都目黒区上目黒1丁目20−8 ノーヴァ中目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