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laaaaang

리뷰 48개

laaaaang

추천해요

4년

샌드위치 아주 맛있다. 가게에서 제공하는 모든 빵이 맛있으며(샌드위치 빵 포함) 소세지도 좋았다. 간만에 다양한 종류의 소세지를 즐겼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초리소도 좋아하실듯 매콤하고 맛있었다(추가 주문). 맥주가 싸고 괜찮다.

미트로칼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39

laaaaang

별로에요

4년

대체로 너무 짜고 과대평가된 곳 예쁘고 분위기는 좋다

반 서울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7

laaaaang

좋아요

5년

너무 배고프고 지쳐서 들어가서 시킨 그린커리 볶음밥 + 닭고기. 그럭저럭 맛있고 그린커리 향도 나고 향신료도 적절히 썼다. 닭고기도 괜찮은데 새우가 더 어울릴거 같았다. 그런데 아주 많다 좀 느끼하고 물리는 맛이라 쉐어해서 먹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타이키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길 23

laaaaang

추천해요

5년

생각하는 고기국수의 맛 그 자체. 맛없는 피자로 다소 배부른 상태로 가서 아쉬웠는데 양이 엄청 매우 많다. 면은 평범한데 국물이 깔끔하고 감칠맛 난다. 깍두기 맛집. 깍두기가 맛있다 한라산 안주로 제격. 국수는 보통인데 깍두기때문에 '맛있다'를 매긴다.

자매국수

제주 제주시 항골남길 46

laaaaang

별로에요

5년

포테이토&고르곤졸라 피자. 피자가 무슨 빈대떡보다 두껍다. 비싼만큼 크고 많은데 맛은 업고 반조각만 먹어도 물리는 맛. 느끼하고 도우가 너무 맛없다. 그냥 저녁은 따로 먹고 와서 맥주만 한잔 하기를 부디 추천. 맥주도 탁월한지는 모르겠는데 막차 네이밍의 맥주는 괜찮았다. 분위기는 좋은 편...

맥파이 블루버드

제주 제주시 탑동로2길 7

laaaaang

추천해요

5년

깔끔하고 기본기에 강한 조식. 서비스가 탁월하고 정갈하고 분위기 좋다. 직접 만들어주는 오믈렛이랑 쌀국수가 맛있었고, 베이컨과 샐러드 등의 상태가 괜찮다. 아쉬운 점은 주스와 과일.

신라스테이 제주 카페

제주 제주시 노연로 100

laaaaang

추천해요

5년

동태찌개로 유명한 곳인데 김치찌개가 제대로다. 진짜 김치찌개. 김치가 더더 많았으면 좋겠지만 아무튼 너무 맛있다. 들어있는 돼지고기랑 두부부터 김치,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반찬까지 모두 훌륭하다. 두 번째 방문인데 돈주고 사먹는 유일한 김치찌개. 물론 동태찌개도 맛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를 좋아해서. (시설과 서비스는 기대하면 안 되는 노포)

고니식당

제주 제주시 신대로 119

laaaaang

추천해요

5년

전반적으로 다 맛있고 가성비도 아주 훌륭하기에 여럿이 가서 다양하게 시켜먹으면서 고량주 한잔 하기 그저 좋은 곳. 추천 : 깐풍닭날개가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다. 소스도 맛있고 크리스피한게 최고의 안주. 온면도 양이 많고 국물과 청경채의 조화가 역시 좋다. 만두도 한접시 시켰는데 평범한 냉동만두가 아니라 여기서 빚는건가? 싶은 느낌이 든게 향과 맛이 중국의 그것이었다. 평범 : 마라탕. 꽤 맛있지만 소위 "마라탕"을 좋아하는 사람... 더보기

두만강 샤브샤브

서울 관악구 봉천로 552

laaaaang

추천해요

5년

전체적으로 다 맛있고 조화로운 식당. 식전빵은 올리브오일이 맛있고 빵도 괜찮다. POLPO 부드러운 문어. 맛있다. CIPOLLOTTO 파 향이 생생한 파스타. 개인적으로 처음 먹어보는 유형이었는데 인상적이고 맛있었다. SCOGLIO 치폴로또만은 못하지만 그래도 새우가 워낙 맛있으니까. 파스타가 전체적으로 가격만큼은 하는 맛이고 양은 적은 편. 채끝등심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부위인데 맛있게 숙성시켜서 잘 구워냈다. 양갈비도... 더보기

라모라

서울 서초구 동광로39길 50

laaaaang

추천해요

5년

또 방문. 셋이서 네가지를 시키면 결국 다 못먹고 싸가게 된다. 개인적인 추천은 과카몰리 프라이즈랑 치킨 퀘사디아.

퍼블리코 타코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