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레몬장수

공대생의 감성으로 남기는 실용적인 리뷰

리뷰 100개

체코 음식을 파는 곳 아직 체코에서 슈니첼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독일에서 먹어본 맛하고는 상당히 비슷함 양이 많아서 맥주를 마시고 싶으면 인당 요리 하나는 투머치

더 보헤미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나길 2

콩국수를 개시했다길래 가봤다. 콩물은 적당히 고소한데 면이 군데군데 서로 붙어서 조금 덜 익은 상태로 나왔다. 원래 김밥집이니 김밥도 먹어보고 다시 평가할 예정

다온김밥

대전 유성구 가정로89번길 5

아침 일찍 연다. 출장 왔다면 콩나물 국밥으로 든든하게 시작하기 좋다. 반숙 계란을 함께 준다. 콩나물국을 반쯤 먹다가 계란을 국물에 풀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이 난다.

시루향기

대전 유성구 가정로 91

마제소바 맛있다. 지금까지 먹어본 마제소바는 끈적한 느낌이었는데 반해 여긴 소스가 덜 자작하다. 다시마 식초 뿌려서 먹으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입맛을 당긴다. 마지막에 밥을 알아서 가져다 비벼먹으면 든든하게 한 끼 완료.

마제신성

대전 유성구 가정로89번길 8

점심이면 줄서는 국밥집 순대국밥이 대표메뉴고 돼지국밥은 다 팔려서 못 먹었다. 대표메뉴보다 맛있어서 다 팔린건지는 나중에 확인해볼 예정이다. 순대국밥도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나와서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대기를 싫어하는데 10분까지는 기다릴만한 맛.

팔복집

대전 유성구 가정로89번길 12

닭반마리 쌀국수를 먹었다. 가격이 낮지만 양이나 맛은 충분히 좋다.

신머이 쌀국수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9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빠르게 나온다 실내 공간은 좁다 2명이서 김밥, 떡볶이, 순대 조합이면 허기를 달랠 수 있다. 양에 비해 가격이 높은거 같은데 요즘 분식 물가가 대체로 이런건가 싶다.

나누미 떡볶이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9-1

기본이 잘 된 집 마제소바 양념이 조화가 잘 이루어졌고 치즈카츠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가격도 비싸지 않다.

백소정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4

점심 특선은 제육 기본에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중 택 1 쌈채소, 밥, 잔치국수 무한리필 주변에 살면 자주 올 것 같다.

김정육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12

접근성 좋음 기본 메뉴도 좋고 육사시미 맛있음

태평소국밥

대전 서구 둔산로31번길 5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