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tastekim_v
추천해요
2년

* 맛집 인스타 : @tastekim_v 연화객당에 이어 2차로 정한 나베집. 일본풍으로 꾸며놓은 가게는 들어설 때 기분이 좋다. 여행온 느낌이 들어서 더 그런지도. 이곳은 목재풍의 가게분위기, 미닫이문과 벽에 덕지덕지 붙여놓은 포스터까지 일본 이자카야를 제대로 재현했다. 작은 가게에 사람까지 와글와글하니 더 설레는 느낌이 있다. 메뉴는 이자카야답게 다양하지만, 나베류가 메인이다. 요새처럼 추운 날 최적인 가게라 할 수 있겠다. [✔️ 메뉴] 1️⃣ 창고나베를 주문했다. 일본에서 먹어본 적은 없어 참고차 찾아보니 들어가는 재료들은 가게마다 천차만별인 듯 하다. 이 곳은 닭/돼지/소의 3대 고기를 고루고루 넣었다. 진한 고기육수에 마늘칩이 들어가 마늘맛이 꽤 세다. 한국사람이면 싫어하지 않을 맛. 닭고기 완자도 부드럽고 숙주와 같은 야채도 꽉꽉 들어차 있어서 푸짐하다. 2차로는 나베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듯. 2️⃣ 멘치가츠는 사이드로 괜찮다. 바삭한 고기다짐육 튀김이지만 의외로 기름기가 많지 않았다. 꼭 집에서 부모님이 튀겨준 맛이 난달까. 기본 찬으로 나오는 무 피클까지 곁들이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3️⃣ 가게에 생맥이 없지만, 대신 하이볼과 사와류가 많다. 궁금한 두유사와는 뽀얀 색부터 맛까지 꼭 베지밀 같다. 끝에 살짝 진한 술맛이 느껴지긴 하나 스쳐지나가는 정도. 술 맛이 싫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일반 하이볼은 캔을 잔에 따르는 특이한 형태로, 단맛 없이 깔끔한 것이 딱 일본식 하이볼 느낌이다. [✔️ 총평] 추운 날 2차용으로 딱

후후세이지

서울 성북구 정릉로26길 32

tastekim_v

@aboutdaldal ㅋㅋㅋㅋㅋㅋ 파스타광인 임팩트 너무 강렬해요🤣🤣 저도 면 좋아하는 편이지만 요샌 국물 찾아삼만리하구있습니당..!

단율

멘치카츠 ㅋㅋㅋㅋㅋ 설명보고 빵터졌네요

tastekim_v

@kk1kmk ㅋㅋㅋㅋㅋ 입에는 맞았는데 멘치카츠는 기름짐이 미덕인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