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윤끼룩
추천해요
5년

뼈주부님 @cotes_durhone 추천으로 기회를 노리다가 가게 되었는데, 아주아주 인상 깊은 곳이었습니다! 파운드, 브레드푸딩, 그리고 크림브륄레 타르트를 주문했는데요. 파운드 먹을 때만해도 좋긴했는데, 크림브륄레 타르트를 먹는 순간 탁! 이거다! 했습니다... 겉으로 봤을 때 전혀 예상 못한 크림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그 밸런스가 정말 훌륭했고 타르트지도 아마 올해 먹은 것 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사실 파운드 먹을 때만해도 상큼한 케익으로 고를걸 그랬나? 하고 후회하고 있었는데 결과적으로 대성공!!! 거기에 커피잔과 접시도 제 마음에 쏙 들고(모서리만 접혀있는 접시라니 너무 귀엽잖아요), 센스있게 냅킨에는 책 글귀가 인쇄되어 있더라구요! 가게 외관부터 범상치 않았어요. 입구 윗부분에 갈대를 심은 센스! 귀인과 좋은 가을 점심 시간을 보냈습니다 👏 오픈하신지 두달 채 안되었던데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찬찬히 볼 수록 사랑스러운 포인트가 가득한 가게!

레종 데트르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67-2

노미

아하! 접힌 그곳은 손잡이 군요. (아님;)

뼈주부

흑 ㅜㅜㅜ 근데 이제 다른동네 가셨으니... ㅠㅠ

윤끼룩

@nomimashow 그렇다고 생각했... 😇

윤끼룩

@cotes_durhone 사장님께서 무스를 추천해주셨는데 나눠먹기 힘들것 같아서 타르트 주문했거든요 ㅋㅋㅋㅋ 그래서 다음에는 무스 먹으러 가야겠어요! 같이 간 분들 모두 좋아하셨어요 🤩 추천 감사합니다!!!

*min*

아 지난주에 두번이나 갔는데 주말중에는 올릴것을 ㅠㅠ 전 여기 귀여운 특징이 좋았습니다.

윤끼룩

@ciaomin 앗! 저도 지난주에 다녀왔어요 🤣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min*

@tjdgur88 앗;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