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야ㅠㅠㅠㅠ 부드럽게 넘어가는 중배전 산미와 그 뒤를 받쳐주는 씁쓸한 강배전이 받쳐준다. 이런 황금비율이 경쟁력이고, 거기다 세월이 더해지니 커피리브레에 대한 믿음이 강해진다.
커피 리브레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근처 나주곰탕이 9천원인 거 비교하면 자연스케치 갈비탕은 9천원이 낼 수 있는 퀄리티 그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8/1 9900원이 되었다. 그래도 갈 거임.
오마이 양대창
서울 강남구 논현로132길 12
인앤아웃 선호해서 쉑쉑 거들떠도 안 보다가 최근 미국 버거 병에 걸려서 방문. (원랜 패티앤베지스 가려했지만 없어졌음) 실수로 레어 주문 못한 게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에 미국 버거 먹을 수 있어서 만족한다. 거기다 기대하지 않았던 브루클린 브루의 마이스터 에일! 동부 버거+동부 맥주란 생각만으로 만족스러운 조합이었다. 물론 서부 버거에 서부 맥주였다면 그냥 사랑했을 것이지만ㅋ 아쉬운 건, 더블 패티임에도 본토 패티 두께 한... 더보기
쉐이크쉑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김치리조또가 있어서 시켰다가 패망... 싫어하는 통조림 옥수수, 조미김, 참깨가 골고루 들어있다. 결정적으로 캡사이신이 자꾸 목에 걸려서 반도 못 먹음. 김밥집에선 김밥을 먹자.
다옴
서울 강남구 학동로 223
고등어회에 후레시 레드를 너무 많이 마셔서 해장이 필요했다. 콩나물국밥집이 멀어서 쭈꾸미집의 콩나물국밥을 반신반의하며 먹었음. 결론 : 실패
정원칼국수쭈꾸미
서울 강남구 논현로131길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