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추천해요

4개월

오픈 초에 방문하고 인기가 많아져서 웨이팅 때문에 못가다가 오랜만에 방문했다. 동일하게 모아함반(닭, 돼지, 소)으로 주문 했다. 함박스테이크가 그리 고급지게 비쌀 음식은 아니지만 구성이 괜찮아서 먹으러 오기 좋은 듯. 닭, 돼지, 소를 사용한 함박스테이크를 구워서 주고 약간씩 식감의 차이와 소스를 다르게 사용해 구분되게 맛있는 느낌을 준다. 다양한 소스를 찍어먹어보라고 안내하는데 각기 소스가 설명하는 맛을 잘 내고, 취향껏 골라먹기 좋다. 개인적으로는 레몬소금, 표고와사비와 매운건고추 좋아한다. 이전보다 요리 나오는 간격이나 웨이팅 관리 등이 체계적으로 자리를 잘 잡은 것 같다. 캐치테이블에서 원격웨이팅 되고, 그때 주문해두면 자리 안내 받을 때 순서대로 요리를 잘 내주신다. 인당 1.5만원에 맛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외식 경험이 많이 없는 사람에게 새로운 느낌을 주기도 좋은 구성인 듯. 오래 기다리면 어디나 별로지만 줄이 길지 않다면 가보기 괜찮은 곳이라 생각한다.

함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54 1층

석슐랭

여기 예전부터 가보고 싶은데, 평일에도 웨이팅 엄청 많아 아직 못먹어봤네요ㅜㅜ

capriccio

@kims8292 평일에도 줄이 심한가요 ㅠㅠ 이날 운이 좋았군요... 거의 바로 들어가서 조금 나아졌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