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추천해요

1개월

이런 위치에 오래되고 멋진 드립커피집이라니! 05년에 개업하셨다는데 지나다니면서 진작에 못봤다니 아주 아쉬웠다. 문 열고 들어가면 은은히 풍기는 고소한 향과 역사가 느껴지지만 깔끔한 가게 분위기도 좋았다. 찬장을 가득 채운 다양한 원두만큼 주문 가능한 커피 메뉴도 다양하다. 연세가 있으신 백발의 사장님의 인자한 미소도 기분이 좋아지는 포인트. 오늘의 추천원두도 있고 여쭤보고 추천 받아도 좋다. 좋아하는 에티오피아와 한잔 더 코스타리카로 주문했는데 요즘 익숙한 싱글오리진 커피들과 약간은 느낌이 다르지만 이쪽도 좋았다. 향은 조금 덜하고 묵직하지만 균형이 잘 잡힌 느낌이랄까. 비엔나 커피도 맛있다고 하던데 여유있을 때 예쁜 찻잔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 앉아서 한잔 하면 더 좋을 것 같다.

커피친구

서울 종로구 삼봉로 81 두산위브파빌리온 1층

푸리닝

소오름🐄⛰️… 저 오늘 여기 핀 꽂아뒀었는데!ㅎㅎ 먹알고리즘이 전송된 걸까요!☺️🤣(흔한 디저트 팬의 의미부여)

석슐랭

한가로울때 가면 분위기가 참 좋죠.ㅎㅎ 전 예전부터 알고 지냈는데, 막상 회사근처에 커피친구가 있으니 어찌나 반갑던지요.

capriccio

@aboutdaldal 오오 ㅎㅎ 취향이 비슷해서 그럴까요~ 좋아하는 곳들이 많이 겹치고 좋네요 ☺️😚 디저트랑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진한 커피였습니다!

capriccio

@kims8292 좋은 커피인데 찻잔에 못마시고 종이컵이라니..🥲 아쉽지만 오래 머물기가 그래서 이정도로 만족을..!! 예전부터 좋은 곳을 많이 알고 계셨군요~ 아주 부럽습니다 ☺️

석슐랭

@windy745 찻잔도 고풍스럽고 좋지요ㅎㅎ 백발 주인장님의 정성스런 커피도 좋고요~ 점심시간대 끝나갈 때 한적해지면 나가기 싫어져요. 오피스타운이 아닌 해외에 있는듯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