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capriccio
4.5
8개월

광화문의 맛있는 소고기집. 추천받아서 기대했는데 테이블로 예약 잘 해서 편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팁 알려주신대로 인당 10만원 조합으로 (2인, 고기만) 부탁드렸는데 그날 상태 좋은 부위로 구성해주셨다. 한우 안심, 채끝, 살치살, 토시살, 생차돌 구성이었다. 구성에 맞춰 덜 기름진 고기부터 ~ 마지막에 차돌까지 먹기 좋게 구워주시고, 소금이나 소스, 와사비 등 같이 먹기 좋은 조합도 알려주신다. 전반적으로 맛있었는데 안심에서는 다른 가게들과 큰 차이 못느꼈었으나 다른부위들, 특히 기름진 부위가 인상적으로 맛있었다. 기름진 고기 먹기 전에 식사류 주문해서 같이 먹을 수 있게 안내해주셨는데 특이한 메뉴들 (기승전파밥, 갓국시-비빔) 하나씩 주문했더니 먹기 좋게 나눠주셔서 골고루 맛볼 수 있었다. 일반적인 소주, 맥주류 부터 와인, 위스키까지 주류 라인업도 다양하고 콜키지(1만원)도 꽤 저렴한 편이라 다음에 좋아하는 술 가지고 재방문해도 좋을 것 같았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쾌적했다.

기승전우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15-3

광화문 소고기 집 가본곳 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capriccio

@eat_with_zu 오~ 그런가요? ☺️ 이 근처에서 소고기집 갈 일이 많지는 않은데 잘 고른 것 같아 뿌듯합니다.

석슐랭

오 다녀오셨었군요ㅎㅎ 조만간 모임을 어디갈까하다가 기승전우 생각나서 읽어보게 되었어요!ㅎㅎ 콜키지해야 시너지가 날 곳인데 저또한 그간 방문시 고기만 먹고 일어나고 옆테이블분들 가져온 와인페어링해서 드시는거보면 부럽더라고요ㅎㅎ

capriccio

@kims8292 맞아요~ 콜키지 생각했다가 일정상 어디를 들렀다 가야해서 병을 들고다니기 힘들어서 포기했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아쉽네요 ㅎㅎ 🥲 그래도 고기도 맛있었고 조용히 얘기나누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