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근처의 라멘집. 사이드 외에는 파이탄, 탄탄멘 두 메뉴만 있는 심플한 가게인데 요즘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 웨이팅도 조기마감된다. 대기 인원 많은데 취소하는 사람도 거의 없는 듯. 라멘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계속 궁금했는데 아주 늦게 이제서야 가보게 됐는데 파이탄 국물이 아주 취향이어서 기억에 남는 곳. 뽀얀 닭육수가 짠맛이 적당하고 살짝 단단한 면이지만 국물과 잘 어울린다. 수비드 닭가슴살도 맛있고, 양도 꽤 많고, 조금 특이하다고 생각한 콜리플라워, 반건조토마토, 감자채튀김, 피스타치오 고명들도 맛있고 각각의 역할이 잘 살아서 좋았다. 반찬으로 상큼한 무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라멘 조금 느끼할 때 같이 먹으면 잘 어울렸다. 면 살짝 덜어서 탄탄멘용 흑식초 조금 뿌려먹어도 맛있었다. 클래식한 라멘 스타일은 아닌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취향이라 좋아하게 된 곳. 하루마끼(튀김) 품절이라 못 먹은게 아주 아쉬움.
유니드 라멘
서울 광진구 능동로37길 44
비교적온순 @dulana
ㅎㅎㅎ 여기 맛있죠? 웨이팅이 조금 짜증났지만, 웨이팅의 짜증이 잊혀질 만큼 인상적이었어요.
capriccio @windy745
@dulana 맛있더라고요! 라멘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은데 아주 취향이어서 놀랬습니다 ㅎㅎ 그냥 맘편히 웨이팅 등록하고 놀다왔지만 아주 오래걸리더라고요!! 요리는 빨리 나오는데도 찾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비교적온순 @dulana
@windy745 자리가 적은 것도, 먹는 동안 눈치를 주지 않겠다는 사장님의 마인드도 웨이팅에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