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갸또 - 겨울밤 87,000원 딸기디저트 러버이자 12월 하루 빼고 모든 날 출근한 스스로에게 12월 31일에 셀프 선물 했습니다. 그래서 2026년 첫 게시물로 선정! 가격대가 좀 있어서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숯가루가 들어간 단단한 시트가 무슬린 크림과 딸기를 받쳐주고 있어요. ㅇ안에 라즈베리 잼이 깔려있어서 상큼하고 상단의 머랭은 달달해서 조화가 괜찮습니다. 먹어보면 왜 겨울밤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느껴지는 맛😊 사실 라즈베리의 강한 산미를 좋아하지 않아서 맨 처음에 먹을 때는 아 라즈베리가 없었으면 더 내 취향이었을텐데...생각하고 걷어내고 먹으면 또 맛의 밸런스가 안맞아요 ㅋㅋㅋㅋ 포장도 예뻐서 선물로도 추천! 예쁘게 잘라서 단면을 찍고 싶었는데...크게 망해버렸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픽업하고 갖고오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크림이 살짝 녹은 상태로 당일에 먹은 것 보다 냉장고에서 하루 굳혀서 먹은게 더 맛있었습니다.
라뜰리에 이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3길 11 3층
면발 @celina
허거걱 하루 빼고 출근이요? 저보다 심하신분 발견..
임쪠 @wlgp4044
@celina 셀프 선물 할 만 했죠?🤣🤣🤣
petrichor @GoodVibesOnly
너무 공감해요 저도 라즈베리 꿀리맛이 다소 강렬해서 조금 더 약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먹다 보니 확실히 필요한 부분이었고 있어야 밸런스가 맞더라구요!
임쪠 @wlgp4044
@GoodVibesOnly 같은 인상을 받으셨다니 신기해요!! 산미 때문인지 저는 냉장고에서 숙성하고 1~2일 뒤에 먹었을때가 가장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