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마들렌 맛있네요. 살구피스타치오 먹었는데 요란스럽고 과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겉에 피스타치오 분태 덕분에 고소한 맛도 나고 상큼한 단맛도 좋아요. 마들렌 글라세?는 상큼하고 깔끔하면서 포슬하고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휘낭시에 무난

과자방

서울 마포구 큰우물로 16 1층

빵에 진심인 편

4점 주실려나

이진쓰

@awsw1128 아 평점 안달았다 네 4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