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존맛.. 히레 이렇게 부드러운곳 첨봐요.. 짱.. 원래 그런건지 먹고 있으면 두번에 나눠서 가져다주시는데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용 히레가 진짜 말도 안되게 부드러워서 순식간에 먹었어요 재료소진이나 영업 안하는 경우도 많아서 한 세번쯤 실패하는 바람에 기대치가 높았는데도 맛있었어요 평일 다섯시반 오픈런 했더니 바로 들어갔고 금방 웨이팅 생겼어요. 장국도 아주 진하고 맛있었음.. 샐러드 소스는 옥수수 맛이라서 신기했는데 처음엔 살짝 단가 싶었는데 익숙해지니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강강추 #시즌베스트
돈까스 광명
서울 마포구 포은로 2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