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유명가수 유튜브에 나오는거 보고 갔는데, 완전 실망하고 옴. 생선은 방송에 나오는거 절반 정도 사이즈에 말라 있는 상태로 나오고, 달걀찜도 윗부분이 말라있어서 놀랬음. 볶음류는 시중 소스 쓴거 걑은 맛. 가격도 비싸고.
청담골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48
2
0
근처 지나다 목말라서 들어가 스무디 시키고 소금빵이 맛나 보이길래 사보았는데.. 뎁혀주시기까지 해서인지 매우 맛있었다! 이런 뜻밖의 수확 오랜만이라 글 남김. 스무디도 인공의 맛 안나고 좋았다.
카페 512
서울 광진구 뚝섬로33길 34
3
소금빵 맛나요. 식은 것도 이리 맛있는데, 막 구워진거 시간 맞춰 먹어보고 싶다..
일팔공일오
서울 광진구 뚝섬로28길 4
4
하나하나 다 맛있는 곳! 공간도 작지만 구석구석 넘 이쁘다.
포레 드 뵈르
서울 광진구 능동로3라길 4
6
양이 정말 적어요. 메인도 그렇고 마지막 디저트로 파운드케잌 조각위에 크림 올려진게 나왔는데 맛은 있으나 파운드케잌이 어찌나 얇던지.. 그게 제일 기억에 남을 정도로 .. 아쉬웠어요. 주차도 발렛도 안되고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합니다.
마누 테라스
서울 강남구 양재천로 179
1
포장해 와서 먹기까지 20분 이상 걸렸긴하지만.. 양념이 진하고 텁텁하고 많이 달아서 금방 물렸다. 그런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오뎅이나 만두는 식었어도 괜챦았다. 기대를 너무 많이한 탓도 있을거 같고. 코로나 끝나면 매장에서 바로 먹어봐얄듯.
금미옥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08
가게 오픈하시기 전, 집 옆 컨테이너에서 제빵하실때부터 먹어본, 자타공인 빵순이(나) 적극 추천집.
컨테이너 베이커리
경기 양평군 서종면 황순원로 91-2
5
음식 맛 다 좋고 특히 크리켓 계속 추가 주문했네요~ 재방문 의사 100%
사고루
경기 양평군 서종면 무내미길 66
여기 엄청 핫한 곳이라고 끌려갔는데.. 정말 후기를 안쓸수가 없다. 사람들은 넘쳐나는데.. 맛이며 분위기며 가격이며 서비스, 어느 것 하나 인기에 걸맞는 이유를 찾기 힘든 곳.
스윗 솔트
서울 강동구 상암로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