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 없는 맛!!!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리는 맛!
그로니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3길 5-6
8
0
곰탕(특)으로 주문해봤습니다. 수요미식회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한 곳이더라고요. 감탄까지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어쩌면 피곤한 탓에 미뢰들이 제 역할을 못해 맛을 다 헤아리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간장에 겨자 조합 제 취향입니다.
이도곰탕
서울 강남구 논현로94길 29-5
9
반반보쌈(중)에 공기밥 시켰더니 김치찌개가 나오네요. 보쌈고기가 듣던대로 항정살같네요. 씹는맛이 좋아요. 밑반찬들도 전반적으로 깔끔하고요. 보쌈무김치는 조금 달달한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단음식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마늘은 기본찬으로 주는데 썰은 고추는 요청시 주시더라고요. 지나는 길에 배가고픈데 웨이팅이 없다면 9500원정식으로 가성비 있게 먹고 갈 집으로 추천합니다:)
각시 보쌈
서울 마포구 성지길 25
7
팬케이크 좋아하는 아이랑 방문해봤어요. 가장 기본 메뉴로 주문했는데 한입 먹었을 때 단맛이 없는 짭쪼름한 버터향의 팬케이크입니다. 시럽 찍어 먹으면 단짠이 완성됩니다. 바로 구워주셔서 아주 뜨끈합니다. 커피는 좀 진한편이고 맛은 보통입니다. 집에서 핫케이크 좀 구워드신분들은 예상한 단맛이 없어 뭐지?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에이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
6
예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냉삼자체가 감동적인 육즙이 나오고 그런건 아니예요. 냉삼은 갬성으로 먹는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취향저격인 부분은 쌈장이 아닌 고추장이 나오는 것과 조개젓이 나오는 것이 좋았습니다. 고추장찌개도 한입 먹어보연 입에 쫙 붙는 감칠?맛이 느껴지는 맛이지만 저는 좋더라고요:) 특히나 껍데기를 아주 좋아하는데 껍데가 튀지않게 쓰시는 도구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껍데기에 진심이신게 느껴지더라고요.... 더보기
행진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5
제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 오후였는데 이젠 줄서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도넛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서 포장주문을 하고 그냥 가기 아쉬워서 얼그레이 도넛하나랑 아아를 주문했어요. 도넛은 약간 달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밀크티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주문해보세요~커피는 무난하고 특별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도넛먹으면서 목막히니까 들이키는정도의 맛입니다. 스마일모양 케이크도 너무 귀엽고 굿즈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 더보기
카페 노티드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