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독립문 영천시장 / 라이빈] 영천시장 초입에 있는데 항상 사람이 많아 궁금했는데 이유가 있네요 요리류를 1인으로 시키면 만원이 안되는데도 바로 웍질해서 주시고 양도 적지 않아요 5천원짜리 짜장면도 한방맛?같은 특이한 맛이 있기는 했으나 가성비가 너무 좋습니다 양장피(8,000원)도 탕수육(7,000원)의 맛도 무난하니 괜찮았고 다양한거 여러개 시켜서 나눠먹는 저에게는 딱 좋은 양이었어요! 맛으로 4점은 아니지만 고물가 시... 더보기
라이빈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길 66
16
0
중국어 못알아 듣는줄 알고 손님 앞에서 중국어로 욕하는 알바 ㄹㅈㄷ,, 욕 먹은 이유가 중국 음식 먹는데 제로콜라 시켜서,,^^;;;;;
3
맛도 괜찮고 가게도 깔끔하고, 뭣보다 쪼끔씩 주문하면서 적당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짬뽕 마니아로서는 고기짬뽕에 기름이 많아서 조금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고 양과 가격이 부담 없어서 종종 가게 된다.
8
시장초입의 무난한 시장 중식당 맛은 평범한데 중식 요리를 작게 1인분씩 팔아서 여러개 시켜 조금씩 맛보는 재미가 있는곳.
4
영천시장에 새로생긴 중국집.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하길래 가봤는데 맛이 기대 이상이다. 간짜장도 제대로 볶아져서 나오고, 1인분 양장피도 재료가 실하다. 양장피 말고도 여러 요리가 1인분씩 주문 가능한게 큰 장점이다. 자리가 살짝 협소한건 아쉽지만, 브레이크타임이 없는만큼 편할때 방문할 수 있다.
6
2
1인 요리를 파는 가게~ 새로 생긴듯 한데 사람이 북적이는 곳 영천시장 쌀국수보다 맛집이 될듯함 대부분 다 맛있고 아이랑 온 것을 보고 고기튀김보다 탕수육이 나을 거라고 말해줬는데 고기질이 정말 괜찮음 (먹다가 급히 사진찍었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