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야끼

외출을 잘 하지 않아요 하핫
서울

리뷰 29개

야끼

좋아요

1년

화곡동 남부시장에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도 괜찮고, 쿠키도 직접 구우시는 듯.

남녘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3길 14

야끼

좋아요

1년

까치산역 근처에 프랜차이즈 말고 편하게 시간 보낼 수 있는 카페. 가게 앞쪽에도 의자가 있어서 강아지들도 쉴 수 있어요. 내부도 널찍하고 화장실도 깨끗.

별이네 커피집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25길 63

시간 때우러 스벅에 와서 아이스라떼에 오트밀크로 변경해서 마셨다. 음… 향이 좀 안 맞네. 다른데서 오트라떼 마셨을 때 괜찮아서 주문했는데 스벅에선 안 먹는걸로. 차라리 두유로 변경해 마셔야겠다.

야끼

추천해요

3년

원더우먼1984 보기 전에 밥먹으러 왔다. 해장국에 선지를 빼달라는 걸 깜빡했다. ㅠㅠ 1인세트랑 불고기(고추장)정식 다음에 갈 땐 선지 빼달라고 하기.

제주 울 어멍 해장국

서울 마포구 신촌로 116

#피할곳

연남피맥 226

서울 마포구 동교로 226

야끼

좋아요

5년

시간 보내러 잠깐 들른 파바에서 꼬부기 발견. 맛은 뭐 그냥 아이들 먹는 주스 같지만 꼬부기가 귀엽다. 꼬부기가 귀여우면 그걸로 된 거지. 그렇지.

보툰 블록 믹스베리

메이커 없음

야끼

별로에요

5년

음...... 탕수육은 쫄깃폭신느낌. 짬뽕은 잘 모르겠다. 원래 짜장이랑 탕수육을 먹으려다가 기다리면서 후기 찾아보고 탕수육 군만두 먹을까 했는데(짜장은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둘다 튀김이라 짬뽕으로 바꿨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고 짬뽕이 조금 뒤에 나왔는데 먼저 들어온 테이블들은 탕수육 다 먹고나서야 짬뽕 짜장이 나오던... 그리고 결정적으로 위생이............😱 떨어뜨린 행주로 테이블을 닦아주고 홀 직원들... 더보기

명화원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02

야끼

추천해요

6년

맛있다! 부드럽게 풀어지는 닭고기차슈 양념 잘 밴 죽순 촉촉한 계란 반 쪽 소보로고항이 다 떨어져 못 먹은 건 아쉬움. 카에다마도 좋다. 잘 비벼서 한 입 호로록. 국물에 적셔서 또 한 입 호로록. 내 스타일이야 >ㅁ< 또 가 봐야지. 1월4일부터 정상영업 한다니까 참고 하셔요. 직원 두 분 계신데 한국어는 못하심. 대신 간단한 주문 받기는 가능하시고, 바디랭귀지를 활용하시길. 메뉴 뒤 쪽에 메뉴 설명 잘 되어 있습니... 더보기

하나모코시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0-1

야끼

추천해요

6년

걸죽한 국물. 보글보글 끓는 삼계탕. 삼계탕은 맛있지 식후 수정과도 잊지마세요

고봉삼계탕

서울 중구 명동7길 21

야끼

추천해요

6년

여길 왜 이제야 가봤을까! 지나가다 몇 번 보기만 하고는 처음 들어가 봄. 파이도 케익도 커피까지 맛있다! 여기 오기 전에 커피를 마셔서 한 잔만 시킨게 아쉬울 정도. 커피가 음식들과 너무 어울림. 삼청동에 오면 여긴 꼭 들르게 될 듯.

레트로나 파이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0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