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몰리나

리뷰 11개

몰리나
추천해요
7년

서촌에는 괜찮은 고깃집이 많은데 그 중 손에 꼽히는 곳입니다. 두툼한 목살을 한 입 물면 육즙이 터져나오는 그런 곳인데 스텝들이 전부 고기 굽는데 달인이신 듯. 공간이 넓진 않아서 웨이팅 없이 들어간 적이 별로 없지만 일단 먹고 나면 만족스럽게 나온다. 메뉴가 목살 vs 삼겹살 둘 뿐인데 뭘 고를지 모르겠다면 목살부터 드시길.

김진목삼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56

몰리나
추천해요
7년

조금 비싸더라도 좋은 고기가 나오는 제대로 된 일본식 화로구이를 먹고 싶다면 여길 가면 된다. 가격은 조금 센 편이고 바 테이블에 둘러앉아 먹는 구조라서 여러 사람이 가는 것 보다는 둘이 가는게 좋다. 소고기 외에 관자도 메뉴에 있다. 개인적으로는 하이볼이 맛있었다. 산토리 캔 하이볼은 하이볼이 아니라고 여기게 됨.

히바치광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12

몰리나
추천해요
7년

판교 현대백화점에 왔고 실패 없는 양식 식사를 하고 싶다면 이탈리에 가면 된다. 식재료도 판메하는데 종류가 다양하고 품질이 나쁘지 않다고 들었다. 프로슈토가 들어가는 피자는 언제나 옳다. 단지 프로슈토를 정확하게 나누는 것이 항상 어려울 뿐.

이탈리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몰리나
추천해요
7년

남들도 다 아는 에릭케제르. 굳이 맛있는 빵이 뭐다라고 내가 말 할 필요 없겠다. 하지만 저에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렘브륄레의 카페로 기억되는 곳.

에릭케제르

서울 중구 소공로 119

몰리나
좋아요
7년

인도식 커리와 일본식/가정식 카레의 중간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카레집이다. 인도식 향신료의 향이 강하지 않고 일본식 매운 카레처럼 자극적이진 않음. 이 곳의 카레를 먹기 위해 먼 길을 가는 수고를 하고 싶진 않지만 근처에 있다면 한번씩 들를 정도라고 생각한다.

고가빈 커리하우스

서울 종로구 경희궁2길 7

몰리나
추천해요
7년

이것은 구미동의 최고 맛집이라 생각하는 두세르의 케익. 메뉴는 때에 따라 조금씩 바뀐다. 개인적으로 딸기치즈케익은 두셰르 보다 맛있는 곳을 발견한 적이 없다.

두세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3

몰리나
추천해요
7년

모두가 아는 을지면옥. 우래옥과의 비교는 사실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일요일 휴무를 깜빡해서 허탕친 적 몇번 있다. 식초와 겨자를 조금씩 더하면 감칠맛이 더 난다. 그래서 절반은 그냥 먹고 중간에 첨가함.

을지면옥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30길 12

몰리나
좋아요
7년

예쁘고 맛있는 달다구리를 먹을 수 있다. 호텔 로비의 까페 공간에서 이용하면 가격이 좀 더 높아진다. 고퀄의 디저트치고 가격은 합리적이라는 정평이 나있다.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몰리나
추천해요
7년

미금역에서 가격 대비 좋은 퀄리티의 식사를 할 수 있는 양식당. 크림소스 리가토니가 맛있고 수제 버거의 퀄리티도 나쁘지 않다. 이 날은 감튀 욕심을 부리다 주문 양 조절에 실패하였다. 점심에만 주문 가능한 세트 메뉴가 있는데 가격 대비 괜찮다.

개스트로펍 로에뒤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몰리나
추천해요
7년

광화문에서 뭘 먹을지 모르겠다 할 때 미남과 가는 곳 파워플랜트. 저는 길버트 버거의 밀크셰이크를 좋아한다. 오늘은 코레아노스키친에서 시트러 치킨 타코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옥수수 타코 맛이 괜찮았다. 다음번에는 고수를 많이 넣어달라고 하는 편이 좋겠다고 생각함.

파워 플랜트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