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서영

소식합니다.
은평구, 마포구

리뷰 17개

이서영

좋아요

1개월

복수육을 먹었다. 그냥저냥 평범하게 먹을만한 복.

초원복국

부산 부산진구 자유평화로 21-10

이서영

추천해요

10개월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거 같다. 예전엔 광어 세비체가 맛있었는데, 오늘 시킨 감자피자도 존맛. 전반적으로 양이 많지는 않지만 연인, 혹은 혼자 오기 좋은 귀여운 요리주점. 자리가 많지는 않다. * 시그니처 하이볼이 엄청나게 맛있음.

성수식당

서울 은평구 역말로 9-1

이서영

추천해요

1년

시니강이라는 걸 여기서 처음 먹어봤는데 눈이 휘둥그레졌다. 뭐죠, 이 미친 필리핀 술국은? 집에 와서 해장용으로 시니강 소스 사 버렸다. 얼마 전에 또 먹으러 갔는데 역시 너무 맛있음.

조비스 그릴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0

이서영

좋아요

1년

면으로 유명한 곳인 것 같은데 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왔다. 갈비찜도 맛있군. 음식이 정갈하고 단정한 느낌. 희한하게 갈비찜에 감자 말고 고구마를 넣는다. 어느 동네 음식 스타일이지…?

오감면옥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이서영

추천해요

6년

사진을 네 개 밖에 못 넣는다니! 참돔 중심으로 코스요리처럼 나온다. 참돔을 먹다 보면 초밥처럼 만들어 먹으라고 샤리를 주는데, 그게 무척 꿀맛. 그 외 잡다한 해산물들도 신선하고 맛있다.

이스방 한상

제주 제주시 흥운길 87

이서영

좋아요

6년

전형적인 "(한국에서 만들었습니다 ->) 일본식 식당" 같은 맛이 나서, 나는 좋았다. 양이 좀 많음. 특히 고기……

토끼정

서울 종로구 대학로8가길 133

이서영

좋아요

6년

기본 막걸리(딱히 막걸리 종류가 다양하진 않다)에 싸게 평범한 안주를 먹을 수 있는 동네 술집. MSG의 익숙하고 포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만냥 막걸리

서울 은평구 증산서길 159

이서영

추천해요

6년

데미그라스 소스가 무척 맛있다. 병원 겸이라서 그런지 건강한 맛이 난다…!

회생식당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바길 11-3

이서영

좋아요

6년

동네 사람으로서는 가볍게 안주 + 술 하기 딱 좋은 포차. 물론 다른 지역에서 이걸 먹기 위해서 건너온다고 하면 말릴 것이다(…)

삼거리 포차

서울 은평구 응암로21길 12

이서영

좋아요

6년

메뉴는 우동과 매운갈비찜 두 개 뿐임. 어묵은 풍성하고, 우동 국물은 담백하다. 매운갈비찜은 매우 맵다…… 매운 음식을 얼마나 좋아하느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듯.

북한산 우동집

경기 고양시 덕양구 북한산로 63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