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여유

리뷰 16개

김여유
추천해요
6년

태국인이 운영하는 태국음식점. 태국 사람들이 많이 와서 먹고 있었고 맛있다! 태국 음식 처음 먹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았다. 꽤 달달한 편이었구 팟타이는 싹싹 긁어먹었어. 맥주랑 먹으면 꿀맛일 거 같았다. 가격도 대부분 팔천원대로 양도 많고 저렴한 맛집.

타이스마일

경기 수원시 팔달구 고화로 17-1

김여유
좋아요
6년

티라미스 맛집으로 추천 받아 갔는데 티라미스를 못 먹어서 평가 불가

프로마쥬 블랑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213-3

김여유
추천해요
6년

빨리 먹고싶다는 의지가 담긴 사진. 짬뽕은 맵고 평범하게 맛있는 짬뽕이었고 탕수육이 진짜 맛있었다. 통통한 고기. 커서 가위로 잘라 먹었고 세트메뉴로 시켜서 저게 소자의 반이라는데 셋이서 짬뽕 두개에 탕수육 세트 먹었는데 모자란 양은 아니었다. 추천!

양자강

강원 강릉시 원대로 185

김여유
추천해요
6년

바다가 보이는 카페. 일층에선 안 보이고 이층에서만 보이는데 자리 앉기가 쉽지 않다. 꾸덕한 초코케이크가 맛있었고 우린 커피를 시켜 먹었는데 딸기로 만든 에이드나 라떼가 유명한 모양이었다. 뒤늦게 검색해보니 인스타비주얼의 예쁜 음료들

카페 뤼미에르

강원 강릉시 창해로14번길 18

김여유
추천해요
6년

세 번째 방문. 근방에 카페 중에서는 제일 맛있는 거 같다. 크로아상도 바삭 촉촉해서 커피랑 같이 먹기 딱 좋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5번길 13

김여유
추천해요
6년

앉아서 먹기엔 좀 불편할 거 같았지만 커피맛은 좋았다. 카푸치노와 플랫화이트 연달아 두 잔 마심. 가격도 착하고 커피맛도 착하고. 추천

매뉴팩트 커피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김여유
좋아요
6년

소고기마라탕 돼지귀 물만두 중간맛으로 먹었고 나쁘지 않은 얼얼함이었다.

라메이즈 마라탕

경기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935번길 1-2

김여유
추천해요
7년

먹느라 바빠서 사진이 없네요. 같이 간 지인이 돼지 비계 싫어하는 사람인데 이거 먹고 반해서 사장님께 고기만 따로 사갈 수 있냐고 물었다. 사장님이 어디로요? 육지로요...? 라며 지인도 그제서야 내가 왜 그랬지 될리 없잖아 비행기에.. 그 정도로 맛있었다. 비계 부분이 쫜득쫜득. 제주 흑돼지의 특별함을 그다지 못 느껴왔던 지난 시절이 애석하다.

제주흑돈세상 수라간

제주 서귀포시 중산간동로 8051

김여유
추천해요
7년

여기 정말 백번 추천하고 사진도 백장 올리고 싶다. 구석구석 안 예쁜 곳이 없다. 사람이 많지 않았다는 게 의아할 정도. 카라멜 들어간 카멜과 블루베리케이크 먹었고 이번 제주 여행 중에서 가장 만족한 카페.

니모메 빈티지 라운지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 7335-8

김여유
추천해요
7년

아인슈페너 추천. 당근케이크가 너무 맛있었다. 조용하고 깔끔하다. 가까이 있으면 매일 갔을거야.

스트라다 로스터스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