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노멀사이클코페

Normalcyclecofe

4.4
추천 46 좋음 17 보통 0 별로 3
전화없음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핸드드립
테이크아웃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메뉴

리뷰 40개

dreamout
5.0
16일

전이감을 느낀 공간은 종종 단순한 공간을 넘어 장소가 된다. 혜화동우체국 앞에서 시작되는 보행로에 들어서는 순간 한 번, 그 보행로에서 카페 쪽으로 몸을 틀어 들어서는 순간 또 한 번. 공적인 공간에서 사적인 영역으로 서서히 스며드는 감각이 선명했다. 카페 안에서 바라본 한적한 보행로는 마치 앞마당 같고, 스모키한 럼 배럴 드립 커피와 주인장의 존재감, 군중이 아닌 각자의 개성으로 머무는 손님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상세한 설명 덕분에 맛있는 커피 한 잔! 비정기 영업이라 스토리 호시탐탐 보다가 가야합미다. 가까운 곳에 맛있는 드립커피집이 생겨 기쁩니다. 🚲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털대지
4.0
1개월

똑똑 또옥 똑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이제 곧 영업 종료, 어디서 다시 하실지 모르는 노멀사이클코페 텀블러 필수. 텀블러를 챙겨가야 더 많은 양의 드립커피를 챙길 수 있다. 사장님 커피 막 내리는 것 같은데 이상하게 정말 맛이 좋다. 물도 대단한 거 안쓰고 물줄기나 물의 온도도 대단히 맞추는 것 같지 않고 다른 원두랑 섞이지 않게 원두를 가는 것 같지도 않고, 린싱도 정석처럼 하는 것 같지도 않은데 맛을 잘 뽑아낸다. 내가 너무 다른 카페의 정석적인, 교과서적...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찾기 힘든 위치, 그래도 매력적인 커피로 찾는 사람이 많은 카페. 오랫동안 한 자리에 계셨는데 올해 10월중에 운영을 종료하신다고 하셔서 그전에 가봐야지 했다. 그때 그때 볶은 원두에 대해 인스타에 공지하시는데 이날은 유명한 '라 에스메랄다 게이샤(9천원)'로 주문했다. 지금이 최저가라는 파나마 게이샤 답게(!?) 향기로운 꽃향과 깨끗한 끝맛이 좋았다. 테이크아웃만 가능하고, 포장용 컵은 작은 편인데 텀블러 지참하면 더 넉넉...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털대지
추천해요
2년

방문과 이용이 쉽진 않으나 고퀄 커피 수혈은 확실히 보장해주는 곳! 오늘은 에티오피아 워시드 코체레 빌로야 스페셜과 브라질 세하도 파라이소 내추럴. 아이스라면 드립이건 뭐건 오분컷 내버리는 커알못인 걸 아셔가지구..ㅎ 아이스는 시간이 좀 지나야 맛이 점차적으로 올라온다고 조금씩 끊어 마시며 차이를 느껴 보라 하셨는데! 실제로 그렇게 마셨더니 꽤나 선명하게 달라지는 강도를 느끼며 즐길 수 있었다. 둘 다 좋았지만, 그로니에서 즐긴...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IUT
추천해요
2년

여기가 맞나? 더 올라가나?? 하며 좁은 계단을 오르다 보면 3층 끝에 열린 철문이 나타납니다. 테이크아웃만 되는 매장이고 운영시간은 네이버 지도 표시보다 매장 인스타 공지 보시고 가셔야해요. 원두 소개 써주신거만 봐도 자세하고, 재미있고, 특색이 있어서 곧 맛 볼 커피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옵니다. 내려주신 커피는 온도가 내려가며 또 다른 맛이 올라온다고 얘기해주셔서 산책하며 맛 잘 즐기며 마셨습니다. 서촌은 정말 커피의 ...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먹선생
좋아요
2년

몇 년동안 가고팠던 노멀사이클코페에 다녀왔읍니다. . 사장님의 직접 로스팅한 다양한 원두로 내린 핸드드립과 리드미컬한 퍼포먼스를 볼 수 있습니다. . 운영시간은 가변적이므로 인스타그램 필히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며, 텀블러를 지참하시면 더 많이 담아주신다 해요. . 🫨 저는 케냐 키리냐가 카루만디 AA 를 따뜻하게 마셔봤는데요.. 조청엿의 맛만 느꼈습니다. .. 커알못이라 많은 맛을 느끼...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아세
추천해요
2년

노멀사이클코페 커피는 물로 희석해 마시는편이 제 입엔 좀 더 맞는 것 같아요. 무조건 진한거 외치는 고집을 내려놓고 나니 좋네요. 크리스마스때 홀더랑 봉투 크리스마스버전으로 준비하신것도 웃겼는데 명절연휴는 이렇게 안내하시네요… 내부취식 가능하던 시절엔 사장님 접객이 무뚝뚝하다고 느꼈는데 제가 어려서 그랬는지 그땐 정말 무뚝뚝하셨는지 기억이 안 나니 알 길이 없군요 아무튼 요즘엔 계단내려갈때 턱조심해라 넘어지지않게조심해라 뚜껑은... 더보기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냠냠냠
추천해요
2년

정작 커피 사진이 없지만 빈몸으로 가기보단 텀블러 가져가는걸 추천하는 카페. 메뉴판 구경하고 딱 한 잔 분량의 원두를 사오고 그런 재미로 가는 곳 :-)

노멀사이클코페

서울 종로구 혜화로 3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