옮기고 나서 오랜만에 왔는데 음
다로베
서울 성동구 서울숲길 51
2
0
5월 디너, 계란찜 빠졌당 암튼 구성 괜찮고 맛났음
스시 우미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69
7
그… 고기 잡내가 너무 심했고…. 동행에게 너무 미안했음ㅜㅜ
타논 55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480
5
칼국수와 해물파전 둘 다 사실 약간 시큰둥해 하는 메뉴인데도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조돌 칼국수
경북 경주시 북군길 3-6
6
왜 평점이 높은 거죠…? 나쁘지는 않는데 평점 보고 오면 대실망할 맛(저요 저)
핏제리아 체뽀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0번길 8
어… 여기 맛났는데 최근평점 왜이렇죠 6개월 전쯤 먹은 거긴 한데…. 그땐 괜찮았는데
빠델라 디 파파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279번길 10
1
여기는 아무래도 한국인이 하는 곳이 아닐까…? 현금만 받는다는게 약간 킹받지만 망고 커리 맛나고 사진찍기 좋은 스팟이 많다. 워크인하면 대기가 좀 있는데 대기하면서 옆의 기념품점 들리거나 야외 정원에서 편히 있을 수 있음
ubeco
Bayan ng Panglao, Lalawigan ng Bohol
4
루꼴라 먹다가 맛있어서 아마노 추가했음 도우 짱맛 재방문의사 있음! 1인 1피자 하세요
피제리아 아마노
서울 광진구 자양로39길 20
8
아 대존맛… 우리집 앞에 있으면 매일 갈 텐데
코그노센티
경기 성남시 수정구 고등로1길 20
25년의 마지막
콤포타블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60길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