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정

세계제일 맵찔이
성남 주변 경기도+강남+가끔 울산 주변

리뷰 73개

유정
4.0
4일

맛있는 플랑 가게 하지만 금액대가 높아요 커스터드 크림을 좋아한다면 기본인 프라이드플랑 마음에 드실거에요 두쫀쿠 플랑을 사봤는데 일반 두쫀쿠보다 훨씬 좋았어요 카다이프는 존재감이 많이 약하지만,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나 겉면의 마쉬멜로우가 조화로운..!

카타리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9번길 15

유정
4.0
4일

독특해요. 한 번쯤 경험 추천합니다 저는 닭+소육수가 블렌딩된 서교난면, 친구는 닭육수 베이스인 구엄닭난면을 먹었습니다 . 서교난면은 감칠맛이, 구엄닭난면은 훨씬 담백한 맛이 나더군요. 그리고 가지는 맛없없입니다. 라비올리는 무난했고, 면 식감은 툭툭 끊어져서 불호에 가까웠지만 육수만큼은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니 또 먹고싶다는 생각이 가끔 드네요.

서교난면방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16

유정
5.0
4일

사진에는 없지만 딸기케이크는 여전히 너무나 제 취향입니다. 츄러스도 바로 튀기는 거라 괜찮았고, 커피는 연한 편이라 저는 좋았어요 좌석이 적고 간격도 좁아서 비교적 여유있는 평일 방문 추천드려요. 공간이 협소한만큼 아늑하단 느낌도 듭니다.

콜링우드 베이커리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6번길 14

유정
4.5
4일

마파두부면은 나중에 식으니까 더 맛있더군요 버섯 좋아하시면 버섯탕수 마음에 드실겁니다 짬뽕, 칠리가지 모두 무난하게 좋았어요

가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65

유정
5.0
6일

레몬라임타르트가 너무 마음에 들어 일주일만에 다시 방문.. 상큼과 달달함의 밸런스가 정말 좋아요. 편도 한시간 반의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될 정도로요 에끌레어, 밀푀유, 프레지에 다 너무 좋았습니다

라바즈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19-23

유정
5.0
8개월

기념일이나 조금은 근사한 분위기가 필요할 때 들르면 좋은 곳입니다. 인파가 몰리는 행궁동에서 비교적 외곽이라 조용하고 가게 앞의 장안문뷰가 멋져요. 2인 런치였고 음식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금액대가 높은 편이고, 그에 비해 양은 정말 적기때문에 이 점은 꼭 고려하셔야겠습니다.

그레이 락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904-1

유정
5.0
8개월

전화예약 필수입니다. 혹시나하여 워크인으로 방문했는데 운좋게 식사했습니다. 공휴일 2시에 방문하였고 가게에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시간 잘 맞춰왔구나 했더니 가게 내 테이블이 몽땅 다 예약석.. 운이 좋았습니다. 이 금액에 이런 정갈한 담음새와 맛이라니..?! 어른들과 식사할 때 정말 딱입니다. 엄마가 아주 만족스러워하셨어요. 저는 해물골동반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간이 잘 된 나물에 가끔 해물이 씹히니 시원한 맛도 느껴지고 밸... 더보기

기와집 담

인천 중구 용유로21번길 65-17

유정
5.0
8개월

위스키에 빠진 룸메의 방앗간이 되었습니다 종류도 많고 가격면에서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하네요. 메뉴판을 통해 개인취향차로 위스키 추천은 하지 않는다고 알려주셨습니다(하지만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궁금한 부분에 잘 답해주시긴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취향이 확립되었거나 어느 정도 입문을 마친 탐색(?)단계의 분들이 오시는 듯 했어요. 냄새가 센 종류만 아니라면 외부음식 반입 되어서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골목 위스키

경기 성남시 수정구 단대로3번길 8-1

유정
4.0
1년

맛보다는 손님 대접할 때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건물이 깔끔하고 뷰가 좋습니다. 물회정식 2.7에 매운탕,밑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정식에서 물회를 회덮밥, 전복죽으로도 바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사진은 회덮밥입니다) 물회는 분명 더 맛있는 다른 곳이 있겠다 싶은 무난한 정도였고 회덮밥은 생선살이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바다원해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397

유정
5.0
1년

맑은 탕류 좋아한다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아구찜이 아니라 아구탕이 있길래 지리와 매운탕으로 시켰는데 가족들 모두 지리가 더 취향에 맞긴 했습니다(매운탕은 색만 저렇지 매운 류는 아니에요) 아구살이 후하게 아주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 밑반찬도 다 맛있었고, 경상도 음식인데도 간이 전혀 세질 않아서 입에 딱 맞게 잘 먹었습니다

강산식당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로40번길 2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