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바이런

먹고 마시는 것이 재미있지 않다면 어디서 재미를 찾아야 할까요?
서울 마포구

리뷰 4개

바이런
4.5
3개월

인기있는 맛집이라 웨이팅을 각오해야 하지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집입니다. 부속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라도 즐겁게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조리하는 집이라 좋았어요. (한입 크기에, 부속 특유의 미끈한 식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아주 바싹 익혀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소, 돼지 할 것 없이 잡내 없는 맛이고 사진에는 없지만 졸인 소스에 비벼먹는 껍데기가 다른 곳에서 맛보기 어려운 별미라 추천합니다. 사이드인 볶음밥이나 라면,... 더보기

대포 막창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57-5

바이런
3.5
3개월

대단히 가성비가 좋거나 양이 많은 건 아니지만 나오는 음식마다 어느정도의 퀄리티를 갖추고 있어요. 매장이 넓고 쾌적한 편이기 때문에 홍대에서 사람 몰리는 곳을 조금이라도 피해서 먹고 마실 수 있는 적당한 곳을 찾는다면 무난합니다. 들렀을 때에는 생맥주를 1+1로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야키토리 잔잔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21-1

바이런
4.0
11개월

배가 부른 채로 방문해 요리는 하나밖에 주문하지 못했지만 미나리새우전이 맛이 좋았습니다. 전분이 아주 적거나 없는 느낌으로 미나리를 과자처럼 아주 바삭하게 만든 전이었는데, 중간중간 들어간 고추와 건새우와의 조화도 괜찮았고 위에 올라간 큰 새우하고도 잘 어울렸습니다. 다양한 전통주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 게 좋은 포인트였어요.

성신별장

서울 성북구 보문로30나길 27

바이런
4.0
11개월

분위기도 아늑하고, 맛있는 부르스케타가 입맛을 끌어올려줘서 첫인상이 아주 좋았습니다. 봉골레가 입맛에 아주 약간 싱거웠다는 게 살짝 아쉬웠지만 전체적으로 만족한 식사였어요.

오르비에토

서울 성북구 보문로32길 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