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콩이누나

리뷰 10개

콩이누나
좋아요
7년

오스테리아라는 이름다운 인테리어 예약을 몇 주 전에 했었다. 2017년 9월 즈음에 다녀왔고, 거의 모든 테이블 차 있었으나 그래도 아주 꽉들어차있지는 않았다. 좌석들이 다양한 형태로 마련되어 있는데,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앉아야하는 큰 식탁이나 옆으로 돌아 먹어야하는 벽에 붙은 자리는 안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음식 만드는 곳 앞의 테이블에 안내받아 앉았다. 음식 만드는 것, 음료 만드는 것을 더 잘 볼 수 있어서 재미있... 더보기

오스테리아 샘킴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콩이누나
추천해요
7년

가톨릭대 성심캠퍼스, 1호선 역곡북부역 부근에서 처음 먹어보고 저렴한 가격에 만족했기에 좋아하는 버거가 되었다. 삼성역 부근에도 있길래 가보았다. 삼성역과도 가깝다. 출구번호는 잊어버렸다. 버거를 먹을 때 대체로 버거만 먹는다. 역곡점에서 먹을 때는 감자튀김도 같이 먹었는데 생감자 느낌의? 괜찮은 감자튀김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야채, 토마토가 싱싱하고 소스는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으며, 소고기 패티도 참 좋다. 버거 빵이 ... 더보기

크라이 치즈버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620

콩이누나
좋아요
7년

굴짬뽕 짬뽕 자장면 볶음밥(샹그릴라, 게살) 탕수육 먹어보았다. 다 맛있다. 볶음밥 맛을 샹그릴라 통해서 알게되었다.

샹그릴라

서울 마포구 동교로 127

콩이누나
좋아요
7년

주말 저녁 배가 고파 어딜가지 맴돌다가 들어간 곳. 순한 닭볶음탕 먹는 기분.

기가막힌 물닭갈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길 68

콩이누나
좋아요
7년

책읽기 좋은 카페 레몬블루베리차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넓은 찻잔 그닥이어서 조금 불편했지만 이건 내 기호니까. 자몽에이드도 상큼하고 좋았다.

북티크 서교점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88

콩이누나
좋아요
7년

참치감밥 나물김밥 먹었다. 건강한 느낌이고 맛이 꽤 깔끔하다. 포장은 더할나위없이 깔끔! 가격은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약간 든다.

김밥제이

서울 마포구 동교로 128

콩이누나
좋아요
7년

기다려서 먹을뻔 했다. 초밥을 많이 먹어본건 아니지만 초밥 위의 생선 회가 정말 크다고 느꼈다.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

박용석 스시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78

콩이누나
좋아요
7년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아 여기 저렴하다~ 하면서 모밀과 돈까스로 구성된 세트를 시켰다. 브레이크타임인걸 모르고 들어갔음에도 음식을 내어주셔서 감사했다. 음식 나오고 깜짝 놀랐다! 위로 드러난 모밀 한 판도 충분한 양이라고 느꼈는데 아래 한 판이 더 숨어있었다. 뜨악.. 맛도 좋고 돈까스도 정말 푸짐하다. 조만간 또 갈 예정 :)

가츠시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5

콩이누나
별로예요
7년

초밥은 좋아하지만 잘 알지 못한다. 너무 자극적인 음식 별로 좋아하지 않고, 음식 가짓수만 많은 것도 선호하지 않는다. 건너편 박용석스시는 초밥은 그럭저럭 괜찮아 만족하며 먹었는데 이 곳의 스시는 보통 이하로 만족했으며 세트메뉴를 먹었는데, 가짓수는 많으나 실속이 없었다. 다 맛있을 수는 없을테니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았음에도 초밥 포함 사이드디쉬들에 낮은 만족감이 들었다. 그래서 또 가는 것은 되도록 피하고 있다.

키움 초밥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77

콩이누나
좋아요
7년

다른 사리 추가 없이 기본으로 먹었다. 계란이 반개만 나오는지 몰라서 추가할걸 하기도 했다. 꽤 맛있었다. 달걀도 차슈도 라멘국물도 면도 만족스러웠다. 가격은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기도 했지만, 내가 요즘 들어 외식을 안해서 더 그렇게 느끼는 것도 있는 것도 라멘 치고 살짝 비싸다고 할 수도 있다. 상호명이 귀엽다고 느꼈다. 1인석에서 먹었다. 직원과는 자리 안내 및 계산 시 외에는 마주할 일이 없었다. 서로에게 좋은 방식이... 더보기

아오리의 행방불명

인천 부평구 시장로12번길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