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yên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울 마포구 합정 우엔 합정에서 몇번인가 이사를 했지만 꼭꼭 어디인지 체크해두고 따라다니는 곳 얼큰쌀국수는 생각보다 매워서 당황스러웠지만 시원하고 목감기(뿐만 아니라 나도) 퇴치하는 맛이라 계속 국물을 호록거렸다😂 나의 고정픽은 분짜.
우엔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8
8
0
합정 📍[우엔] 합정 속 베트남 ,,, 여긴 매운 곱창 쌀국수가 찐입니다. 분짜 + 짜조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거의 모든걸 손으로 직접 만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 정성이 맛에 정직하게 드러나더라구요. 아주아주 추천드립니다 !
16
국물이 맑고 간이 세지 않아서, 향신료의 강렬함은 좀 떨어짐. 처음엔 여기가 왜 이렇게 평점이 높을까 의아했어요. 하지만 마지막까지 국물을 싹싹 긁어 먹고 있는 저을 발견했죠.. ㅋㅋ 내일도 먹고 싶습니다. 면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먹다보니 든든한 정도. 매장도 청결하고 혼밥하기 좋은 곳!
14
의외로 본격적인 카레맛.
7
🐽 우엔 혼밥하기 좋았음! 분보남보를 시켰는데 따뜻한 비빔면?은 낯설긴 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음!
4
양지쌀국수 국물이 깊이가 있어 맛있고 양도 생각보다 꽤 많았다 짜조도 너무 기름지지 않고 속에 고기가 알차게 들어있어 좋았고 분짜는 소스가 살짝 내 입맛과 안맞아 조금 아쉬움이 있긴 했지만 먹다보니 입이 적응해서 나중엔 잘 먹었다ㅋㅋㅋㅋㅋ곱창쌀국수도 있던데 궁금하네 ,,~
합정 쌀국수 탑티어.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
첫 방문이라 양지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면의 양이 많지 않은 편인데요. 양지를 넣은 국수의 고기향과 맛이 진하지 않고, 간도 세지 않은 편이지만 고추는 매워 씹으면 얼얼합니다. 면발을 금세 건져 먹고 국물을 마시니 진가를 알겠네요. 맛있어요.
11
국물이 맑고 깊다 내가 여태까지 먹어본 쌀국수중에 제일 맑은 느낌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뭔가 이런 가게는 문신한 남자들이 일하고있을줄 알았는데 중년 여성 두분이서 하고계셔서 신기했음 아쉬운점은 양파를 너무 조금 주신다는거?
파랑새는 가까이에 있었어요. 윤기 자르르한 쌀국수 면발과 깊고 오묘하고 매콤한 육수는 고요한 수면으로 떨어진 하나의 물방울처럼 마음에 물결을 만들어 냅니다. 캐러멜화가 기가막히게 잘 되어 바삭하고 아작한 식감에 단짠 단짠한 맛을 지닌 짜조는 웃음을 자아내게 하고요. 동남아 음식의 매력인 수직적 찌름 보다는 물결처럼 출렁이는 떨림의 경험이었어요. 더 이상 좋을 수가 없습니다.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