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YO
음식
전체 더보기
2회차 방문. 참치 색깔이 너무 어두웠네요. 동행인은 카라아게 덮밥을 시켰는데 밥이랑 같이 먹는 용도라서 인지 간이 상당히 강했습니다. 앞으로 또 갈려나 싶네요.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면 편합니다.
오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22
7
0
캐치테이블로 예약금 없이 예약이 가능해서 좋았던 오묘. 룸에서 점심 식사를 했는데 나름 조용했습니다. 점심 메뉴는 오묘동(1.9), 연어동(1.7), 가라아게동(1.6) 세 종류로 한정돼 있고 사이드로 가라아게(0.9)를 팝니다. 3명이 오묘동 3개와 가라아게를 주문했는데 5분 만에 음식들이 나옴. 오묘동은 재료가 다채롭고 보기에도 이쁘지만, 맛은 정말 그냥저냥이었어요. 연어, 참치 등 서너 종류의 숙성회가 총 10점 이상... 더보기
9
언젠가 가봐야지 하고 잊고 있다가 드디어 가봤네요. 캐치 테이블로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회가 아주 정갈하고 맛도 깔끔합니다. 밥도 꽤 맘에 들었습니다. 보기보다 회양도 충분하고 밥 양도 많습니다.
12
룸 있고 점심 예약도 되고 깔끔해서 약속잡기 좋은 곳. 룸은 조용하니 대화 나누기도 좋음. 점심 메뉴는 오묘동(카이센동) 가라아게동 연어동 세가지에 사이드로 가라아게 사시미 연어 추가할 수 있음. 점심보다 저녁 메뉴가 많아서 저녁에 방문해보고 싶은 곳. 점심이나 저녁이나 약속 잡을 때 애용할듯 💛 카이센동이랑 가라아게 먹었는데 둘다 맛있었고 양이 좀 적어보이긴 하지만 먹고 나면 적당히 배부르긴 함..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