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가지가지🌱

성남/공덕

포스트 85개

가지가지🌱

추천해요

11개월

왕특/특대 있는데 특대로 먹었습니다. 본 장어중에 제일 큰 것 같아요. 불판에 다 안들어가서 윗쪽 굽고 아랫쪽 굽고 반 잘라서 굽고 그러더라구요. 장어는 다 구워주세요. 체인점이라 장어랑 쌈채소를 공급 받는다고 하는데 특히 쌈채소가 신선해요. 종류도 상추, 깻잎, 미나리, 겨차채 등등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성비(?) 집이다 보니까 동네 사람들 바글바글하고 6시부터는 대기가 있더라구요. 전 5시 반쯤 가... 더보기

통보 장어마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남로 84

가지가지🌱

별로에요

1년

곰조당 스콘을 좋아하고 케이크도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주문한 딸기 케이크는 시트가 너무 축축했어요. 레터링 너무 예쁘게 써주셔서 기대했는데 케이크를 물에 담근 맛이었습니다. 속상하네요. (추가) 원래 이 집 케이크가 이랬는지.. 뽈레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 보니 시트가 다 축축해보이네요.

곰조당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1길 44-5

쏨땀/ 쌀국수/ 똠양꿍/ 그린커리/ 생선 튀김+소스를 먹었습니다. 쏨땀은 새콤해서 감칠맛을 돋구고.. 나머지도 괜찮았어요. 궁금해서 시킨 생선은 살이 조각조각 튀겨져나와 먹기 편했습니다. 맛은 있는데 개인적으로 중국식 생선요리가 더 좋은 것 같아 추천까진 아닙니다. 배고플때 시켜서 너무 많이 시켰지만.. 다 괜찮았습니다. 제 최고는 쌀국수 입니다. 면이랑 국물이 뜨끈하게 좋았어요.

어메이징 농카이

서울 마포구 동교로 156-11

가지가지🌱

추천해요

1년

6명이서 물회 4개, 파전, 꼬막비빔밥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물회가 매콤하긴한데 많이 달지는 않아서 국수랑 밥 말아먹기 좋아요. 그런데 최고는 파전이었습니다. 엄청 크고 바삭바삭 했습니다.

안목항 물회

강원 강릉시 경강로 2609

가지가지🌱

추천해요

1년

뭐가 맛있을지 몰라 폴레 후기 보고 퀘사디아 세트 시켰다가.. 아무래도 타코도 먹어야지 해서 추가로 소프트 타코 시켰어요. 고수 추가 500원이고 넣어서 주십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혼밥하기 좋았습니다. 퀘사디아는 돼지고기 타코는 닭고기 시켰는데 닭고기가 훨씬 맛있었어요. 핫소스는 3종인데 맑은 빨간색 소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꽤 맛있고, 작지만 친절한 가게고 동네였으면 자주 갔을 것 같아요.

능동타코집

서울 광진구 능동로32길 5

가지가지🌱

추천해요

1년

사진을 너무 못 찍었지만 두세르 프레지에만큼 맛있습니다. 두세르는 줄기다리도 대기도 힘들어서 이번 엄마 생일엔 커피명가 안암점에 하루 전날 전화해서 픽업했습니다. 1호는 작은것 같아 3호로 예약했는데 무게가 꽤 나가서 깜짝 놀랐어요. 케이크 고정핀이 없는데 무게 때문에 쓰러지지 않더라구요. 딸기가 안달다는 평이 있던데 딸기 답니다! 시럽에 절이지 않고 생딸기 본연에 맛이라 덜 달다고 느껴지는 건지.. 딸기 반에 시트 약간이라 ... 더보기

커피명가

서울 성북구 안암로5길 40

가지가지🌱

별로에요

1년

부대찌개 볶음에 마라소스 조금 추가한 맛이었어요. 음식 자체가 맛이 없냐하면 그건 아닌데 내가 생각한 맛과 다른 맛이 나오니.. 중고딩들은 좋아할 맛이긴 하더라구요. +위생은 평대로 별로 좋아보이지 않았습니다…

마라무쌍

서울 성동구 왕십리광장로 17

가지가지🌱

추천해요

1년

뽈레 추천 가려다가 카카오맵에 수상하게 평점 높은 곳이 있어 방문하였습니다. 외근중 점심 먹으러 간 자리였어서 사진은 없는데 비주얼이 대박입니다. 근래 갔던 중국집중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근처라면 꼭 여길 방문해보세요. 건너편 참치집도 같이 하는데 거기도 좋을 것 같네요 [좋았던 점] 1. 호텔 중식집처럼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테이블이 넓고 간격이 넓어 모임 장소 인사 장소 추천) 2. 깔끔한 맛에 중식. 볶음밥이 맛... 더보기

하선생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 96

4팩을 샀기 때문에 또 먹었습니다. 아침에 먹고 반 남겨서 식은걸 먹는데.. 식은걸 먹는게 더 맛있는데요? 쌀떡이라서 그런건지.. 식은 온도는 시장 맛집에서 비닐봉다리에 포장해와서 집에 와서 먹는 정도 입니다. 안뜨거우니 소스맛이 잘 느껴져요. 후추맛도 나고 소스도 달달한데 조미료맛은 아니고.. 다시 먹어 본 결과 떡볶이는 잘 못 없고 이제 백미로 만든 쌀떡이 잘 소화 안되고 몇 개만 먹어도 과하게 느껴지는 제 잘못이 더 큰 ... 더보기

사과떡볶이

메이커 없음

가지가지🌱

추천해요

1년

오랜만에 잠봉뵈르를 먹었습니다. 역시 전 소금집보단 메종 조. 고소하고 버터랑 햄이랑 바케트빵이랑 적절하게 입안 한가득 베어물면 천국이 따로 없었는데.. 몇 번 먹었다고 그 감동은 덜 하네요.

메종 조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7길 3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