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묵호에서 먹은 생선구이 종류는 조금씩 달라지는거 같은데, 이번 방문때 먹은건 고등어, 삼치, 가자미, 뽈락, 청어다. 삼삼하지만 비리지 않고 같이 나오는 반찬도 맛있다.
다이버 구이
강원 동해시 일출로 91
3
0
생선구이 1인에 1만 5천원입니다. 다섯명이서 가서 대구를 받았는데 구운 대구 너무 맛있네요. 하긴 탕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밑에 숯불을 넣고 위에 생선구이를 주는데 덕분에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가족들 입맛이 다 달라 맛집은 패스하고 여기로 왔는데 정말 잘 먹었습니다.
2
아이가 있어서 회보다는 생선구이로 선택했습니다. 관광지에 있는 식당이라서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생선의 상태나 굽기의 정도도 좋았고, 무엇보다 철판 밑에 정확하게는 못봤지는 따뜻하게 해주는 장치기 있어서,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생선구이는 식으면 비린 맛이 더 나고 식감도 떨어지는데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5
얼마전부터 불에 잘 구워진 생선구이를 먹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참 없더라구요. 동해까지 왔으니까 여기에서 마음꺽 먹었습니다. 생선 종류를 따로 정하지는 않고 인당 주문하면 이렇게 몇마리가 나와요. 밑에 불이 있어서 구워진 생선을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게분들도 친절하시네요.
26
#속초 #생선구이 체리평가 : 🍒 다시는 안올 생선구이집. 진짜 너무 불친절하고 위생상태도 너무 구리다. 파리가 날아다니고 가게 전체에 비릿한 냄새가 진동을 한다. 근처에 생선구이집이 별로 없어서 여기 들어갔는데 심각했다. 가격도 비싸고 서비스도 별로고. 특히 숏컷한 여자직원분 엄청 불친절함
생선구이가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가자미랑 고등어 정도는 맛있었지만 나머지는 좀 아쉬웠다. 생선 종류마다 맛있게 익는 시간이 다를 텐데 전부 똑같이 구워낸 것처럼 어떤 건 지나치게 마르고 퍽퍽했음. 간이 과하지 않아서 생선을 열심히 먹어도 그리 짜지 않은 점은 좋았다.
1
생선알못이라 어떤 생선들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생선구이 정식 1인 11000 (밥은 별도)
14
망상해변에서 날이 어둑해졌는데, 원래 계획이었던 강릉에서 저녁을 먹으려니까 라스트오더 시간 안에 도착하기 어렵겠더라. 이럴 땐 뽈레 믿고 가야하지 않겠나ㅎ 근처에서 평이 좋아보이는 곳 중에 여길 골라 생선구이를 먹었고, 고등어랑 가자미가 고소하고 맛있었다. 배 안 고프지만 그래도 서울 돌아가기 전에 저녁은 먹어야지 하고 갔건만... 밥 한 그릇(일행은 한그릇반) 싹싹 비우고야 말았지. 후후;;
4
생선구이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꽁치만 별로라는 가족들의 평... 다른 생선들은 아주 부드럽고 삼삼하니 맛있어요. 조개찜도 신선한 조개를 쓰시는지 조개가 달더라구요 매운탕도 가족들이 맛있다고.. 칼국수도 양 엄청 많고 맑은 국물이지만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조개랑 전복도 듬뿍..
[동해] 상호가 바뀌었어요. 맛있는 생선구이. 저녁에는 시끌시끌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