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김치가... 굵은 소금과 후추를 뿌려 먹는 삼겹살이... 너무 맛나요...
대하식당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27
8
2
지금은 철이 아니지만, 여기 포레누아가 정말 맛있어요. 정말 정말... 전문 파티세리에서 파는 것보다 더 인상깊은 맛이었네요.
으믐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
5
0
새콤달콤한 오이 무침이 입맛을 돋우는 게 반찬으로 함께 먹기 좋아요. 탄탄멘 소스가 묽은 편입니다.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초와 고추기름이 어우러진 닭다리살 튀김이에요. 가게 내부가 넓고 좌석 간격이 넓어 식사하기에 편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아틱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6
9
문어 샐러드가 맛있어요. 찹쌀 탕수육 같은 느낌으로 튀겨진 문어에 새콤한 소스와 견과류가 잘 어우러집니다. 전반적으로 간이 센 느낌인데, 탄닌감 있는 와인과 잘 어울리네요.
파틱
서울 종로구 옥인3길 16
10
묵묵한 숲이 망하고 나서 다른 분이 인수를 하신 건지, 같은 위치 같은 인테리어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네요. 혼자 책 읽기 좋은 분위기예요.
렌토
인천 연수구 청명로31번길 13-6
6
사시미 씹는 맛이 제법 취향이고, 주류 가격은 아쉽습니다. 아니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2인 사시미를 주문했는데, 저 사시미도 겨우 다 먹었어요. 잿방어마키라는 독특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목화원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5
야외에서 맛이 훌륭한 드립 커피를 마시며 잭슨 파이브 노래를 듣자니 여기가 천국인가 싶었어요. 커피 맛이 진짜 훌륭합니다. 에티오피아 사다마 벤사를 마셨는데, 산뜻한 산미가 온몸을 가득 채웠어요. 재즈 공연이 열리는 날도 있대요. 공연 있는 날 다시 가보고 싶어요. 사장님께서 음악에 조예가 깊으신 듯했어요.
꼬모 엘 마리옹
대구 중구 교동4길 29
위스키 양이 아쉽지만, 노래로 치자면 대구 1등 바이닐 펍. 분위기 죽입니다... 죽었어요. 고향 갈 때마다 꼭 들르는 곳이에요.
스몰스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23길 22
7
커피 맛이 감명깊을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은 정도예요. 감각적인 내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패트릭 커피 하우스
대구 중구 종로 87
여기 말차 와플 왜 이렇게 맛있어요...? 명절에 가 그런가 사람이 많았고, 음식 받는 데까지 시간이 꽤 걸렸거든요. 한 입 먹자마자 불평 다 사라집니다. 바삭하고 뜨끈한 와플에서 적당 쌉싸름한 말차맛이 기분 좋게 느껴져요. 또 먹고 싶은 와플입니다...
핸즈 커피
대구 수성구 미술관로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