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뿌뿌

내일부턴 진짜 운동해야 되는데

리뷰 239개

20주년 기념 드립인 나이테를 마셨어요. 기분 좋게 느껴지는 부드러운 산미가 인상적이네요. 지금 같은 날씨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가 좋아요.

커피스트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9

버섯과 미나리가 무한 리필되는 게 최대 장점이에요. 끓이면 끓일수록 녹진해지는 국물... 겨우내 먹고 싶은 뜨끈한 국물... 진짜 몸과 마음이 따사로워집디다.

가양칼국수 버섯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뿌뿌

1개월

토마토 쌀국수가 인상적이었어요. 과하지 않은 달큰함과 쫄깃한 면의 식감이... 추울 때 생각날 맛이에요. 식어도 바삭한 텃만꿍과 땅콩 소스가 버무려진 새싹 채소도 합이 좋네요.

농농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0길 7

뿌뿌

1개월

앉은 자리에서 아주 다채로운 맛의 층위를 느낄 수 있어요. 연인과 축하할 일이 있을 때 또 찾고 싶은 곳이에요. 여자 둘이서는 5만원 코스로도 충분하겠습니다. 8만원 코스는 배가 너무 불러요...

요수정

서울 마포구 대흥로 80-2

뿌뿌

좋아요

2개월

가격대가 꽤 있는데, 인근 이런 분위기의 이자카야가 여기 뿐이어서겠죠? 맛은 있습니다. 고소하고 기름진 메로구이와 맛있게 시큼하고 씹는 식감이 좋은 고등어 봉초밥은 두 번 시킬 정도로 취향이었어요. 분위기도 좋고요.

현제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67

뿌뿌

추천해요

2개월

대파 후무스+사워도우 조합이 극강이에요. 대파 후무스의 별명을 ‘닭한마리 코스 정식’으로 붙였습니다.

퍼멘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길 22

뿌뿌

추천해요

3개월

보통 스프는 식으면 간이 세지는데, 여기 스프는 식어도 간이 적당해서 마냥 먹기 좋아요. 레드빈의 식감과 큐민의 향이 기분 좋은 칠리 콘 카르네와 송이 스프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꼬수운 밥과 부드럽고 퐁신한 치아바타가... 바람 찰 때 또 생각날 맛이에요.

수퍼

서울 마포구 삼개로 20

뿌뿌

추천해요

4개월

아름다운 맛... 예...

마부자 생삼겹살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뿌뿌

추천해요

4개월

소스 함뿍 강렬한 맛. 고수를 많이 주셔서 좋아요.

타코 비리아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1-1

뿌뿌

좋아요

4개월

시금치가... 시금치만 한 다라이로 퍼먹고 싶은 맛이에요... 닭이 특출나다는 느낌은 아니고 그래서 오래 기다릴 만한 맛도 아니라는 생각이지만, 평일 저녁을 노려 갈만은 한 곳입니다.

양키통닭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