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뿌뿌

젓가락 짠

리뷰 261개

뿌뿌
4.0
26일

묵묵한 숲이 망하고 나서 다른 분이 인수를 하신 건지, 같은 위치 같은 인테리어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네요. 혼자 책 읽기 좋은 분위기예요.

렌토

인천 연수구 청명로31번길 13-6

뿌뿌
4.0
1개월

사시미 씹는 맛이 제법 취향이고, 주류 가격은 아쉽습니다. 아니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2인 사시미를 주문했는데, 저 사시미도 겨우 다 먹었어요. 잿방어마키라는 독특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목화원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5

뿌뿌
5.0
1개월

야외에서 맛이 훌륭한 드립 커피를 마시며 잭슨 파이브 노래를 듣자니 여기가 천국인가 싶었어요. 커피 맛이 진짜 훌륭합니다. 에티오피아 사다마 벤사를 마셨는데, 산뜻한 산미가 온몸을 가득 채웠어요. 재즈 공연이 열리는 날도 있대요. 공연 있는 날 다시 가보고 싶어요. 사장님께서 음악에 조예가 깊으신 듯했어요.

꼬모 엘 마리옹

대구 중구 교동4길 29

뿌뿌
4.5
1개월

위스키 양이 아쉽지만, 노래로 치자면 대구 1등 바이닐 펍. 분위기 죽입니다... 죽었어요. 고향 갈 때마다 꼭 들르는 곳이에요.

스몰스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123길 22

뿌뿌
4.5
1개월

커피 맛이 감명깊을 정도는 아니지만 괜찮은 정도예요. 감각적인 내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패트릭 커피 하우스

대구 중구 종로 87

뿌뿌
5.0
1개월

여기 말차 와플 왜 이렇게 맛있어요...? 명절에 가 그런가 사람이 많았고, 음식 받는 데까지 시간이 꽤 걸렸거든요. 한 입 먹자마자 불평 다 사라집니다. 바삭하고 뜨끈한 와플에서 적당 쌉싸름한 말차맛이 기분 좋게 느껴져요. 또 먹고 싶은 와플입니다...

핸즈 커피

대구 수성구 미술관로 40

뿌뿌
4.0
1개월

곱창보다 버섯 된장찌개가 더 맛나요 정말...

구공탄 막창

대구 남구 대명로 303

뿌뿌
4.5
1개월

당근 라페 샌드위치를 포장해 기차 안에서 먹었어요. 가격 대비 닭가슴살이 적게 들어있어 아쉬웠지만, 쫄깃한 치아바타와 당근라페의 합이 만족스럽습니다.

드리퍼 베이커

대구 중구 종로 57

뿌뿌
3.5
1개월

슴슴한 돼지 국밥을 좋아하는데 여기가 딱 그래요. 잡내 없이 깔끔했습니다. 안에 고기도 실하게 들어있고요. 고기밥에 나오는 고기는 껍데기 비중이 높은데, 덕분에 부드러움 속에서도 쫀득한 식감을 어느 정도는 느낄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지만 회전이 잘 되어 금방 입장 가능해요.

군위식당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101

뿌뿌
1.0
3개월

서비스: 1. 일단 여기에 대해 할 말이 너무 많습니다. 웨이팅 1번이었는데 5팀이 식사를 마무리하고 나올 동안 입장 안내를 못 받았어요. 밖에서 기다리다 5팀째 나오는 걸 보고서 가게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미 몇 자리의 세팅까지도 끝이 났더군요. 보자니 직원들이 계산하고 나온 손님들을 마중하듯 밖으로 나와 음식에 대한 의견을 조사한 후 후식을 나눠주더라고요. 차라리 이런 활동(?)을 계산하며 하고, 가게 회전율에 신경을 쓰... 더보기

야키토리 나루토

서울 마포구 독막로9길 26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