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뿌뿌

젓가락 짠

리뷰 268개

뿌뿌
4.0
14일

여기 스콘이 맛 좋네요 정말... 큰일났다 돈 많이 쓰겠다... 카야모카스콘은 두쫀쿠보다 맛있고, 하루 지나 먹은 에그스콘도 맛있어요. 약간 눅눅하고(포슬하다기엔 밀도가 높음) 밀도 있는 스콘 안에 부드럽고 적당히 단 에그 필링이 들어가 있어요. 존재감이 강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그래서인지 눅눅해도 맛 좋네요.

디벨로핑룸

인천 연수구 청명로 26

뿌뿌
4.0
14일

소금곱창이 되게 맛있었네요. 바삭하게 구운 막창을 소금에 찍어 먹으면 무한대 흡입 가능... 볶음밥도 꼭 먹어야 합니다.

맛나곱창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81-1

뿌뿌
3.5
14일

산오징어회와 굴탕 중 더 손이 가는 쪽은 굴탕이었어요. 초록색 연두 맛이 지배적인데, 뜨끈한 국물에 굴을 함께 먹으니 음주와 해장이 동시에 됩디다.

먹거리 장터 2

서울 성동구 행당로17길 16

뿌뿌
4.5
24일

아아 김치가... 굵은 소금과 후추를 뿌려 먹는 삼겹살이... 너무 맛나요...

대하식당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7길 27

뿌뿌
5.0
27일

지금은 철이 아니지만, 여기 포레누아가 정말 맛있어요. 정말 정말... 전문 파티세리에서 파는 것보다 더 인상깊은 맛이었네요.

으믐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29

뿌뿌
3.5
29일

새콤달콤한 오이 무침이 입맛을 돋우는 게 반찬으로 함께 먹기 좋아요. 탄탄멘 소스가 묽은 편입니다.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초와 고추기름이 어우러진 닭다리살 튀김이에요. 가게 내부가 넓고 좌석 간격이 넓어 식사하기에 편했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요!

케이아틱

서울 종로구 경희궁길 36

뿌뿌
4.0
29일

문어 샐러드가 맛있어요. 찹쌀 탕수육 같은 느낌으로 튀겨진 문어에 새콤한 소스와 견과류가 잘 어우러집니다. 전반적으로 간이 센 느낌인데, 탄닌감 있는 와인과 잘 어울리네요.

파틱

서울 종로구 옥인3길 16

뿌뿌
4.0
2개월

묵묵한 숲이 망하고 나서 다른 분이 인수를 하신 건지, 같은 위치 같은 인테리어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네요. 혼자 책 읽기 좋은 분위기예요.

렌토

인천 연수구 청명로31번길 13-6

뿌뿌
4.0
3개월

사시미 씹는 맛이 제법 취향이고, 주류 가격은 아쉽습니다. 아니 근데 양이 진짜 많아요... 2인 사시미를 주문했는데, 저 사시미도 겨우 다 먹었어요. 잿방어마키라는 독특한 메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목화원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40-15

뿌뿌
5.0
3개월

야외에서 맛이 훌륭한 드립 커피를 마시며 잭슨 파이브 노래를 듣자니 여기가 천국인가 싶었어요. 커피 맛이 진짜 훌륭합니다. 에티오피아 사다마 벤사를 마셨는데, 산뜻한 산미가 온몸을 가득 채웠어요. 재즈 공연이 열리는 날도 있대요. 공연 있는 날 다시 가보고 싶어요. 사장님께서 음악에 조예가 깊으신 듯했어요.

꼬모 엘 마리옹

대구 중구 교동4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