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뎅뎅만세

리뷰 94개

반미 좋습니다! 고수가 너무 데코 수준으로만 올라간 게 아쉽긴 했는데 청하면 더 주실 것 같아요. 점심 시간엔 바쁘셔서 그런지 베트남 커피가 안되네요.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어요 재방문 의사 많음!!

강동 호치민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뎅뎅만세
추천해요
1년

여러 가지 생맥주를 탭으로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셀프 탭으로 주문하면 20프로를 할인해 주고요, 잔 들고 가서 따라 마시면 됩니다. 가격이 우선 꽤 좋은 편이고 맥주 종류도 나름 다양해요. 알아서 따라 마시면 되니까 양에 상관 없이 기분에 따라 이거저거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사진은 네이버에서 퍼왔는데 기네스는 탭으로 없었어요. 안주도 크게 비싸지 않고, 외부 음식 반입도 가능합니다!

맥주집

서울 중구 동호로7길 32

뎅뎅만세
추천해요
1년

이사 가기 전에 동네 못 가 본 식당들을 도장깨기 하는 중인데 별 기대를 안했어서 그런지 매우 맛있습니다? 갈비가 야들야들하고 부추무침 양념도 맛있어요. 메뉴가 단출하지만 이 정도 퀄리티면 이것만 가지고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은 1인분에 17000원인데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서 아쉽네요.

우성갈비

서울 중구 동호로7길 13

생긴 지 얼마 안 된 우육면 집입니다. 메뉴는 우육면과 새우완탕우육면 두 개밖에 없고, 좌석도 딱 다섯 자리만 있어요. 저는 새우완탕우육면을 먹었는데 국물이 진하고 잡내도 전혀 없어서 좋더라고요. 두 메뉴 다 육수는 동일한 것 같고요, 홍쇼 소스랑 수수 식초를 넣은 게 저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대만 분이라는 리뷰를 보긴 했는데 확인은 못 했네요. 찾아올 만큼은 아닌 것 같지만 근처에 있다면 (해장을 위해) 종종 갈 법해... 더보기

진사부 우육면

서울 중구 다산로 181

문을 연지 한 달 정도 된 술집입니다. 원래 세탁소가 있던 자리에 터를 잡았는데 특이하게 인테리어도 세탁소 컨셉을 그대로 가지고 온 곳이에요. 요리는 중식/퓨전 중식 정도 되는 것 같고요. 여러 가지 백주에 다양한 베이스를 골라 먹을 수 있는 하이볼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입니다. 저희는 쯔란 순대 강정과 중화식 테이터 탓츠를 먹었는데 가격 대비 양이나 맛은 약간 애매하다고 느꼈어요. 그래도 직원 분들(사장님들?)이 매우... 더보기

바이하이

서울 중구 동호로8길 17

뎅뎅만세
추천해요
1년

분위기가 꽤 좋은 카페 겸 술집입니다. 술을 같이 팔아서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요, 술을 마시면서 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피는 안 마셔봤고 주류 라인업과 가격은 무난해요. 금요일 저녁엔 만석이라 발길을 돌린 적이 있습니다.

약수터

서울 중구 다산로8길 11

망고 케잌 맛있게 먹었어요. 재방문 의사도 있지만 저는 요즘 물가에 적응 못하는 옛날 사람이라 비싸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네요…

스트로베리 32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9-31

나쁘진 않지만 전 비싼 케이에프씨라는 느낌을 지우기 어려웠습니다……

잭슨 후라이드 치킨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46

근처에 들렀다가 소내장 쌀국수가 있는 걸 보고 방문했습니다. 내장이 좀 더 많이 들었다면 더 좋았을 테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면 고구마롤이나 탄산 음료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주차는 건물에 한 시간 무료로 가능해요.

포썸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25

평일 점심에 혼밥하러 들러봤습니다. 직장인들 때문에 웨이팅이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쾌적하게 4인 테이블에 앉아 먹었네요.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이라서 좋았습니다. 사천식 완탕과 스윗앤사우어 파이구를 먹었는데 파이구는 당연히 달고 완탕도 맵고 달더라고요. 팀호완 요리는 전반적으로 좀 달다는 인상이 있는데 제가 시킨 음식들도 단맛이 강해서 별로 좋은 조합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나쁘지 않아서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 더보기

팀호완

서울 중구 명동8가길 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