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po

내일 지구가 멸망해도 나는 한 그릇의 밥을 먹겠다
seoul

리뷰 20개

po
추천해요
4년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기 싫을 때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 시키면서 우유 공간 남겨달라고 한 뒤(사이렌오더도 가능) 우유 따로 받아서 넣어먹고는 함.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메이커 없음

po
좋아요
4년

워낙 인기도 많고 소문도 많이 난 곳이라 일부러 기대를 내려놓고 방문했는데도 그냥 그랬다 갸또 중에선 시그니처라는 나무가 맛있었고 후추딸기 바닐라타르트는 특별할 것 없는 맛이었으며 구움과자류는 쑥 초코 바닐라 마들렌과 갈레트를 사보았는데 바닐라 정도를 추천하고 싶다 그렇지만 역시 오픈 전부터 기다려서 먹을 정돈 아님 친구의 말을 빌려서 첫방문에 나무만 먹었다면 또 방문했을 것 같지만 나머지까지 생각한다면.. 오래 기다려서 먹느니... 더보기

재인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48

po
추천해요
4년

피에프창 코엑스점. 다진 닭고기와 버섯 견과를 소스에 볶고 아래에 튀긴 라이스 스틱이 깔려있어 양상추에 함께 먹는 치킨 레터스 랩(첫 사진)과 코코넛 커리 베지터블(마지막 사진)이 가장 좋았다. 코코넛 커리는 아마 베지테리언을 위한 요리인 듯 싶었는데 다양한 야채와 두부가 코코넛 향과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었다. 함께 나오는 밥은 쌀밥과 현미밥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 것도 장점. 팟타이와 탕수육을 닮은 스윗 크리스피 포크도 맛있... 더보기

피에프창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po
추천해요
4년

딸기 프레지에를 이만큼 잘하는 곳이 또 어디 있을까? 피스타치오맛이 딸기에 묻히지 않고 자기 맛을 확실히 하면서 딸기와 어우러지는 그리고 또 딸기는 어찌나 크고 단지. 특별한 날을 위한 케이크로 손색이 없는 맛과 모양이었다. 올해엔 몇 번의 세드라 케이크를 더 먹게 될지 기대가 크다.

세드라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15

po
추천해요
4년

세드라. 주위의 호평에 기대가 컸던 곳이다. 뽈레 리뷰를 보니 응대해주시는 분이 불친절하다는 평이 많은데 그 부분은 나 또한 어느정도 느낀 지점이지만 그 불친절이라는 것이 좀 지쳐있는 모습이었어서 기분이 나쁘진 않았다. 일하다 보면 다 그렇지 뭐 어쨌든 프레지에는 피스타치오맛이 확실하게 다가오고 딸기가 아주 큼직하게 가득 들어있었으며 나는 이번 주말에 세드라에서 홀케이크를 주문해보려 한다.

세드라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15

po
추천해요
4년

제주도 가는 분께 흑돼지는 지루한 추천일 수 있지만 정말 맛있게 잘하는 흑돼지집을 찾는다면 제주 목포고을을 권하고 싶다. 연탄으로 구워지는 두툼한 돼지고기는 키로 당 기본 75,000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결코 가격 경쟁력이 있는 곳은 아니나 사장님이 구워주시는 두툼한 고기를 이곳의 시그니처와 같은 멜젓에 찍어먹으면 재방문을 결심하게 된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등어김치조림도 굉장한 맛이고 하다못해 김치찌개까지 맛있는 곳. 나오면서... 더보기

목포고을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5

po
좋아요
4년

합정 첸토페르첸토. 스튜가 맛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기대없이 시킨 까로짜 튀김이 맛있었다. 빵 모짜렐라 엔쵸비가 메인이고 멘보샤 모양의 튀김 안에 모짜렐라가 들어있어 맛없기 힘든 조합.. 생면 파스타는 원체 좋아하질 않아서 큰 감흥 없었고 스튜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은 추천할만한 곳.

첸토 페르첸토

서울 마포구 동교로12길 41-13

po
좋아요
4년

랑꼬뉴 딸기프레지에 1호(₩48,000) 가을부터 꾸준히 방문 중인 랑꼬뉴에서 딸기 메뉴가 나왔기에 모임에 가져갈 용으로 홀 사이즈를 주문했다. 바닐라 마스카포네크림과 딸기 바닐라제누아즈로 만들었다는 설명이었고 물론 맛있었는데 케이크 고정이 안 되어있어 열어보니 한 쪽으로 아예 쏠려있었고 당연히 들어있을 거라 생각했던 케이크 칼도 포함되어있지 않아 아쉬웠다. 맛있지만 딸기라면 다른 선택지도 많으니 굳이 랑꼬뉴일 필요는 없다고 ... 더보기

랑꼬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25길 37

po
추천해요
4년

해방촌 우카밥상. 입맛 까다롭고 분위기 따지는 친구도 아주 만족했던 곳. 여기 만의 스페셜한 메뉴가 많은데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맛있었다. 메뉴를 하프 사이즈로 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시그니처인 절인 토마토&리코타 치즈는 꼭 시켜보시고 전복 생크림 볶음밥 우니 파스타가 그 다음 추천 순서입니다.

우카밥상

서울 용산구 신흥로12길 1

po
추천해요
4년

말해 뭐 해 여기 크로플 때문에 일평생 가본 적도 없던 금호역을 내 동네 드나들 듯 다녔다. 이제는 너무 유명해져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만 안 가보셨다면 꼭 가보시길. 크로와상 반죽으로 만든 와플인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조화가 끝내줍니당.

아우프글렛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51길 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