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임시점검중

달달한게 좋아요
서울

포스트 126개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16시간

좋아하는 마라샹궈집이에요. 매장에는 4인 테이블이 하나밖에 없어서 사실상 포장 배달 전문점이에요. 만두도 직접 만든다고 해서 배달시켰었는데 아주 괜찮더라구요! 배달만 시켜먹다가 매장에 가서 처음 먹었는데 토핑을 이것저것 더 넣어주시더라구요. 왜인지는 몰라요. 웃픈건 배달 시키면 꼭 재료를 하나씩 까먹으세요..그래서 이래저래 또이또이이긴합니다😭 하지만 저는 흉금이 넓은 사람이니까 이해해요!

상하이 샤오롱바오 마라탕

서울 강동구 상암로4길 29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17시간

6월 말까지는 디너 44000원+주류 필수 7월부터는 디너 49000원인 가성비 오마카세 업장 셰프님도 여기는 밥집보다는 술집이라고 말씀하시던데요. 확실히 분위기는 술집에 가까워요! 평일에는 6명, 주말에는 8명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꽤 괜찮은 가성비 오마카세 업장이 그렇듯 예약하기 힘든 곳이라고 하는데요. 비오는 날이어서 그런지 빈자리가 있길래 전날 예약하고 왔어요. 샤리의 식초 쨍한 맛이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는 한피스... 더보기

이안정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3-3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18시간

인서타스러운 사진을 찍어보았어요(인스타안해서 사실 뭔지 몰라요) 빨개떡스페셜에 떡추가하고 찬밥도 말아먹는 멋진 으른! 꼬들한 라면 너무 좋아요!

틈새라면

서울 중구 명동10길 19-10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3일

카카오향이 나면서 상큼한 뭔가 없을까요?라고 요청하니 만들어주신 카카오피즈~ 낯선 맛인데 익숙한(?) 느낌이라 생각해보니 쇼콜라 디제이에서 레몬 뭐시기 파베가 이런 맛이었어요. @SimpleLambda 님이 추천하신 chrysanthemum도 먹었는데 허브향이 아주 싱그럽네요. 향으로 마시는 잔이라는데 정말 그래요. 맛은 농도도 진하고 달아서 반전이었지만 멋진 한잔이었습니다.

코블러

서울 종로구 사직로12길 16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3일

너무 좋은데 멋지게 표현할 자신이 없어 묵혀둔 곳..! 사장님의 느릿하고 섬세한 접객방식에 당황하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기다리세요! 그럴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봉봉도 좋지만 파베가 정말 근사해요. 술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하기도 좋은데요. 확실히 그 공간을 같이 경험해야 더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 같아요.

쇼콜라 디제이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20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21일

고춧가루 맛이 살아있는 통통한 밀떡볶이~ 달지않고 칼칼해서 맘에 들어요. 새우 김말이는 보이는대로 탱글한 맛인데, 맛있으니까 두개 시키셔요! 만두는 그냥 당면 만두인데 너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떼어먹기 불편하네요. 먹다보면 너덜너덜해지는…ㅠㅠ 팥빙수의 팥은 직접 쑤신다고 하는데 당도나 여러모로 시판제품과 차이는 모르겠어요~ 그냥 시원달달한 재미가 있어요. 7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떡볶이가 1인분 밖에 안남았다고 하시네요. ... 더보기

나루 떡볶이

서울 광진구 광장로1길 18

식전빵 이후로 급격히 떨어지는 텐션… 프렌치 너 참 어렵다 😢

더 화이트

서울 강동구 상일로6길 67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1개월

이쯤되면 객기가 아니었나 싶은 디저트 먹방. 아무르쎄종은 포장이 안된다하여 매장에서 먹었어요. 밑에 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무스와 타임을 같이 씹는 순간 맛의 변주가 싹 일어나요. 오늘 가진 디저트 타임 중 가장 크게 감동받은 순간이네요. (커피는 좀 맛이 없었어요.) 초당옥수수는 포장해서 저녁으로 먹었는데, 귀엽고 아기자기한 단맛이 좋아요.

쎄쎄종

서울 강남구 언주로146길 39

임시점검중

좋아요

1개월

뭔가 섬세한 맛이 나는 걸 먹고싶어서 키위라벤더를 주문했어요. 라벤더 향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키위와 함께 먹으니 조화롭네요~ 딱히 나빴던 건 아닌데, 오늘 갔던 세군데의 케이크 샵 중에 가장 애매한 느낌이에요. 크림이나 키위 필링의 질감때문일지…

세드라

서울 강남구 역삼로67길 15

임시점검중

추천해요

1개월

매장 정리가 되어있지 않아서 약간..우려했는데 맛있어서 안심했어요. 츠케멘, 볶음면, 비빔면 종류 처돌이가 싫어할 수 없는 맛입니다. 건새우 감칠맛과 다시마 식초로 추정되는 약간의 신맛이 잘 어울려요.

마이니치 라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61길 1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