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반찬도 깔끔하고 한마리 21,000원짜리 간장게장도 맛있어요. 적당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게장 정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1,000원 추가하면 돌솥밥으로 먹을 수 있어요. 밑반찬까지 싹싹 클리어~
여수게장
인천 미추홀구 길파로 33
17
0
꽤나 비싸지만 값어치를 합니다. 쌀가루 시트인데 보송하고 크림도 너무 맛있네요. 딸기 퀄도 좋구요. 주말엔 앉을 좌석이 없어 웨이팅을 해야하는데 왜그런지 이해가 가는 맛입니다.
소소하게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19
14
12월 말일까지만 하신다기에 와봤어요. 정신없는 건물 안에 참 예쁘게 꾸며놓은 카페네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준수해요! 사라지기 전에 경험해봐서 기쁩니다.
어 피스 오브 조이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410
연돈에서 3년간 배우고 오셨대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퀄리티 정말 좋아요. 광화문 일대 돈까스와 비교했을 때도 상위권 명일동 감안해서가 아니라 이정도면 진짜 훌륭합니다. 갠적으로 안심=치즈>등심 카레는 묽은데 있으면 좋죠 뭐! 상등심 먹으러 주말에 한번 더 방문 예정입니다.
카츠코이
서울 강동구 상암로47길 80-17
25
이 가게 이름 아직도 못외웠어요. 간판도 일본어고 ㅡㅡ 근데 츠케멘은 괜찮네요! 매콤 참깨맛인데, 익숙하면서도 츠케멘으로는 처음 먹어보는 맛. 라멘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꽤나 본격적입니다.
레드멘야케이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73
16
미사는 참 신기해요. 한참 복작거리다가도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또 휑~ 뼈해장국 간이 짭짤한 편이고 큼직한 뼈다귀가 2개 들어있어요. 아주 무난한 곳입니다. 재방문 의사는..크게 없어요!
뚱땡이 감자탕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5
9
마제소바가 원래 되게 짜고 강렬한데 여긴 삼삼하면서도 맛있어요. 안물리는 마제소바라니! 청탕 국물 추가한건데 이것도 되게 특이하고 개성있네요. 김치만두는 굳이 시킬 필욘 없구요. 김치는 직접 만든 순무김치 느낌인데 맛있어서 두번 먹었어요.
미사리 제면소
경기 하남시 아리수로 570
오랜만에 영혼이 있는 분식을 먹었네요 김밥도 따뜻하고, 사리 추가가 가능한 달달한 떡볶이에 라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그런 분식집이라니! 여고 앞에 있었다면 학교를 씹어삼켰을 곳입니다.
미사역김밥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95
13
끝내주는 치미창가 맞네요! 매운 칠리소스와 양상추 양파를 모두 곁들였을 때, 정말 맛있어집니다. 꼭 드셔보세요!! 평일 5시에는 사람이 없어보이고 유아의자가 준비되어있어 아기랑 방문해도 좋겠어요.
와하카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안길 32
18
알곤이 짬뽕밥 완전 만족 통통하고 질깃한 당면이랑 알, 곤이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감히 말하지만, 짬뽕보다 짬뽕밥이 어울리는 국물입니다. 간이 해물탕 같은…짭짤한 국물이 밥이랑 찰떡이네요.
차이니즈 퀴진 유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길 60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