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들렸는데 짘짜 국물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후쿠오카(?!) 돈코츠 국물 맛 먹고있는데 점심시간때 대기타는거보니 맛집인듯
멘쇼우 라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42
3
0
립은 생각보다 단짠이였고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분위기도 좋아서 좀만 늦음 자리 웨이팅 있을뻔 아 그리고 타코 짱짱맛
버뮤다 삼각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52길 19
4
자꾸 생각나는데 두번은 못가겠다 웨이팅 2시간... 자신이 읍다 돼지고기가 입에서 녹을수있는지 첨 알았다 두번씹었는데 자꾸 없어지는 마법
남영돈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0길 17
2
오 빙수가 맛잇어봣자지했는데....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
동빙고
서울 용산구 이촌로 319
세상에서 족발이 제일 쫄깃 하고 맛있는 곳 아직도 살아 남았네요. 역시.
서가네 족발잘하는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5-3
1
시원한 해물 짬뽕과 찹쌀 탕수육을 먹으면 진짜 끝납니다. 양도 많고 정말 맛있어요.
연화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51
앗 폐점이라니...나의 소울푸드
막창일번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233번길 8
전에 담양에 놀러 갔을 때 명물 이라는 흑마늘 닭강정을 먹게 됐는데 알싸한 흑마늘의 향이 너무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돌아와서도 배달을 시켜 먹고 싶을 정도 였어요. 몇 년전 일이지만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시장 안에서 진짜 우연히 발견해서 먹게 된 곳인데 베리굿 양도 많고 정말 맛있어요.
흑마늘 누룽지 닭강정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4길 31-1
게 철이라 그런지 TV의 게장이 나와서 예전에 남편과 자주 가던 봉순 게장이 떠올랐어요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장 집이에요. 지점이 많은 줄 알았더니 많이는 없고 제일 가까운 곳이 충정로네요. 하지만 원조를 먹고 싶다면 부천으로 가세요.
봉순게장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284번길 18
임신해서 아무것도 못 먹었을 때 유일하게 한그릇 뚝딱 했던 게국지였어요. 처음에는 게국지가 뭔지 모르고 그냥 눈에띄는 곳에 갔던 건데 아직까지 생각이 날 정도로 맛있어요. 시원한 배추잎 국물과 게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아이가 다섯 살인데 아직도 생각이 나서 찾아 봤어요.
원조 뚝배기식당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