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뽀정

나름 미식가라규요
공덕동 만리동 용산 효창동

리뷰 20개

뽀정
5.0
20일

세상에서 족발이 제일 쫄깃 하고 맛있는 곳 아직도 살아 남았네요. 역시.

서가네 족발잘하는집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25-3

뽀정
5.0
20일

시원한 해물 짬뽕과 찹쌀 탕수육을 먹으면 진짜 끝납니다. 양도 많고 정말 맛있어요.

연화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51

뽀정
5.0
20일

앗 폐점이라니...나의 소울푸드

막창일번지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233번길 8

뽀정
5.0
20일

전에 담양에 놀러 갔을 때 명물 이라는 흑마늘 닭강정을 먹게 됐는데 알싸한 흑마늘의 향이 너무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돌아와서도 배달을 시켜 먹고 싶을 정도 였어요. 몇 년전 일이지만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시장 안에서 진짜 우연히 발견해서 먹게 된 곳인데 베리굿 양도 많고 정말 맛있어요.

흑마늘 누룽지 닭강정

충북 단양군 단양읍 도전4길 31-1

뽀정
5.0
20일

게 철이라 그런지 TV의 게장이 나와서 예전에 남편과 자주 가던 봉순 게장이 떠올랐어요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장 집이에요. 지점이 많은 줄 알았더니 많이는 없고 제일 가까운 곳이 충정로네요. 하지만 원조를 먹고 싶다면 부천으로 가세요.

봉순게장

경기 부천시 오정구 역곡로284번길 18

뽀정
5.0
20일

임신해서 아무것도 못 먹었을 때 유일하게 한그릇 뚝딱 했던 게국지였어요. 처음에는 게국지가 뭔지 모르고 그냥 눈에띄는 곳에 갔던 건데 아직까지 생각이 날 정도로 맛있어요. 시원한 배추잎 국물과 게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아이가 다섯 살인데 아직도 생각이 나서 찾아 봤어요.

원조 뚝배기식당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5길 18-5

뽀정
0.0
20일

임신 중이라 입덧 때문에 아무것도 못 먹을 때 우연히 가서 먹었던 게국지 맛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어요.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게국지가 처음에 무엇인지 몰랐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이더라구요. 지금은 아이가 다섯 살이 됐는데 여전히 생각나는 곳이에요.

뽀정
추천해요
1년

족발 야들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 간이 세지 않아 물리지 않어요 금액도 다른곳에 비해 괜찮은거 같구요. 입짧은 아기가 여기 족발을 그렇게 잘먹네요.

족의한수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로 12

뽀정
추천해요
1년

이 일대 떡볶이 배달해 먹어봤지만 옛날 시장에서 먹던 맛을 느끼지 못했는데 드디어 찾은거같네요 달짝지근하고 쫄깃한 식감의 쌀떡 튀김들도 어찌나 맛있는지.. 강추합니다.

와차떡볶이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로 8-2

뽀정
좋아요
1년

잘 봐야 보이는 아주 작은 공간의 무인 카페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는거같아 갈때마다 사람 없어 더 좋고 생각보다 아늑함마져 느껴짐 내부가 생각보다(?!) 깊어 나쁘지않음 기계가 뽑아주는거니 커피맛은 기대하지않지만 저렴한 가격에 잠시 쉬어가기 더할나위 없음 무엇보다 집과 가깝고 늦게까지 해서 자주 감

데이롱 카페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4길 34

더보기